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올란도 중고시세 기적은바로너란걸~

좌석 곳곳에는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서 
에어기능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운전석은 물론 조수석 그리고 뒷좌석까지
꼼꼼하게 설치되어 있더군요!!
2014년식에 85,616km를 자랑하는 아주
적당하기 그지없는 친구였어여
제가 보기에도 남자친구가 보기에도 
참 마음에 들었던 친구라 진짜 바로 
그자리에서 차를 사고싶더라구용ㅠㅠ
다른건 아니고 얼마전에 저희 엄마랑
함께 보고 온 쉐보레 올란도 중고시세
라는 차량이에요!

 

제 눈에만 가성비가 무척이나
좋아보였던걸까요!금액이 얼마였는지도 
굉장히 궁금해하실부분이라고 
생각되서 알려드리고 갈게요
아무래도 카시트도 설치를 해야하고
그러는데 좁고 답답한 느낌에 항상
차를 타면 쉬는 느낌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보니까 2014년에 85,616km를 주행한
상태로 진짜 거의 새차나 다름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사용감은 없었고 사실
거의 새차라고 생각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관리가 잘 된 차량인 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좀 더 배워서 다들 좀 초대를 
하고싶어요! 

아빠가 그러는데 차좀 바꿔야 할 것 같다고
어느날은 갑자기 저에게 그러시는거에요!
쉐보레 올란도 중고시세를 그래서
쉬는날에 강제로 가게 되었어요

 

넓게 자리잡고 있던 디스플레이가
이 차량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안에는 사이즈부터 다른 네비게이션과
그외의 다양한 기능들 그리고 
차량 후방 캠과도 연동되어 넓은
각도를 보여주고 있었어요!
근데도 힘든걸 우째요ㅠㅠ 그런데도 
엄마는 굳이 저를 데리고 나가시는 
이유는 또 뭔가요
그래서 힘든 몸을 이끌고 엄마랑 함께
외출을 했어요
저도 그렇게 느끼기는 했는데 일단은
구성이 너무 알찼구요 ㅋㅋ
그리고 차 자체가 실용성이 좋 다보니까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그럴만 했더라니 ㅋㅋ 그래서
패밀리카로도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불에 탄 땅은 또 그렇게 뭐가
잘 안자란다고 하는데 앞으로 
어떻게 살려낼지 그것도 참 궁금해요
얼마전에 진짜 제 인생 최고의 차를
만나보고 왔거든요

쉐보레 올란도 중고시세는 저희가 참고를
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얼른 양 국간에 이게 좀 해결이 잘 되서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계끼판을 보고 앞 유리 부분을 무심코 봤는데
뭔가 앞 부분에서 작은 주황색으로 
빛이나고 있는거예요. 그래서 몸을 가까이 
다가가 확인을 해보니까 
헤드업 디스플레이어가 있었죠
총 6군데에 설치된 에어백은
차량 실내 사방으로 내장된 모습이였어요!
운전석 시트와 핸들은 물론 창문 옆쪽,
조수석 그리고 뒷좌석까지 필요한
부분에 적절하게 들어갔네용ㅎㅎ

 

일단 기본적인 스펙을 알려드리자면
2014년에 주행거리가 85,616km였어요!
그렇게 본 다음에는 과연 얼마나 달려 왔을지
궁금해서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클러스터를바라보았어요 >.<
쉐보레 올란도 중고시세의 기어변속기
역시나 멋스러운 모습으로 포인트
컬러가 너무 이뻤어요!

 

아무래도 하나하나 돌아다니시기에 
좀 힘드실 것 같은데 그동안 왜 제가
도와드리지 못했나 생각도 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어제 정말 여러모로 많은걸 얻어갔던 것
같습니다ㅎ..
놀러가고싶어도 날이 너무 추우니까
쉽게 결정을 못하겠더라구요..
아무래도 날이 좋은면 천천히 이곳 저곳
구경을 할 수 있는데 너무 추우면 진짜
추위에 떨면서 봐야하잖아요
차가 단순히 잘굴러가는게 끝이 
아니라 실내같은데도편안하게 
잘 구성되있으면 좋은데그런 부분을 
잘 갖추고있던 차였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쉐보레 올란도 LT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4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85,616km 
◐ 매물번호 : YC001689 
◐  6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