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넥쏘 중고차 2022년식 흔하지않다!

근데 그런것도 아니라 다행이였답니다
사진 찍어온거 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때가 타 있다는 부분도 못느꼈어요
저희 집도 제사는 꼬박 하지만 거의
1년에 4번? 될까 말까거든요
현대 넥쏘 중고차저희 아빠가
가장 걱정을 하셨던 적재 공간도 상당히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 차는 그럴수가 없었어요... 보자마자
무장해제는 물론 감탄이 나올만한
모습이였거든요 

저는 다이어트용이 필요한게 아닌데말이에요!
물론 다이어트를 하기는 해야하지만
지금은 별로 하고싶지 않은 기분이라고
말을 해야하나 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오늘만큼은 날씨가
조금은 풀린것 같지 않나유?ㅎㅅㅎ

 

센터페시아 또한 넓은 디스플레이가
제공되고 있었고 그안에 있던 기능은
다음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막상 와보니까 넘나 좋은 기분이 많이 들고
이랬다는게 팩트지유!! ㅎㅅㅎ

현대 넥쏘 중고차의 실내 공간은 
확실히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공간이였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 요즘 재밌는 일 없으세요?
저좀 웃겨주세요...웃음이 없어진지
2주째.. 살을 빼면 웃음이 생길까요?..
뭔가 인간의 감정과 그런걸 이용한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너무 자극적이기도 하구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공간을 이런 
포인트 하나로 화사하게 살린 느낌이였구요
변색없이 깔끔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기분좋게 봤어요ㅎㅎ

 

그래서 저도 어느정도는 그러려니 했는데
그날 하루를 다 썼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그날 저녁에 집에 가니까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런거구나 싶었어요
걱정 또한 안 하게되는 차량이라 안심을 
하게 되기도 했고요 ㅎㅎ타이어도 매끈한 
자태를 같이 보이고있어서 더욱 좋았는데요
현대 넥쏘 중고차라고 하는
차량인데 저희는 이곳에서 보게되었어요!
여기가 그래도 친절하고 차량도 
꼼꼼하게 확인도 잘 해준다는 것 같아서
바로 방문을 했쥬~

 

좌좌~ 일단 차량은 앞에서도 보셨을 것
같은데 진짜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우선 제가 보고 왔던 차량은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아주 말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던 차량인데요
그러더니 대뜸 저보고 낚시 가려면
우선 차부터 바꿔야겠닥고 하시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안심하시고 그냥 겉옷없이
외출하시지마시고 꼭 잘 껴입고 가세용
괜히 이시기에 감기만 걸려봤자 잘
났지도 않는다고 하니ㅠㅠ...
일단 가장 충격이였던건 바로 브이알!
요즘 브이알이 굉장히 인기잖아요?
그래도 현대 넥쏘 중고차 역시나
기어도 오토 미션이니 운전을 하는데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도 없지요!

 

엄마 아빠는 워낙에 또 어른들이시고
차에 대해서는 이미 오랜 세월을
공부하신 분들이라 왠만하면 저랑 언니는
엄마 아빠 의견에 따랐어요
제가 아까도 말씀을 드렸다시피
얼마전에 차를 샀는데요
이 차는 아직까지도 이렇게 시간이
넘도록 관리가 잘된걸 보면
컨디션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현대 넥쏘 프리미엄
주행거리 : 62,431km
연식 : 2022년
미션 : 오토
연료 : 수소
색상 : 흰색
매물번호 : GK072002
판매가 : 25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