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렌저 hg 중고가격 탐이나네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다면 꼭 한번 봐보세요^^
게다가 제가 추천한 두 차중 한 차를
구매했으니 결과는 초밥까지 얻어먹기
성공 대성공!!
이 차는 사실 계속 눈에 아른거리긴
하더라구요
그렌저 hg 중고가격라고 부르도록 할게요!

 

그립감도 나름대로 아주 좋아서
맘에 들었는데요ㅎㅎ
주변 기능들도 실용성 넘치는
것들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그밖에도 네비게이션이나
다른 주행에 관련된 기능들이
많이 있어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 
여러분들도 직접 한번 보시는걸
추천하는데 제가 명함도 남겨드릴테니 
꼭 한번 보세요!!
그럼 오늘은 제가 준비한 내용이 
여기까지라 이쯤에서 마무리를
하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휴휴 무튼 여러분들도 진짜 이런거에
속지 마시고 딱 저런 낌새가 보인다
싶으시면 바로 그냥 오세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이런 기능들이까지도 
하나하나 제가 다 확인을 해 봤었는데요 
어쩜 이렇게 편한 기능들만 속속 골라서 
구성을 해놨는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우선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이번에 가서 보게되었던 차량인데
그렌저 hg 중고가격 중고차라고 정말 좋은
차량이였어요

 

특히나 저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는
타입이라서 이런 차량에대한 로망이 
어느정도 있엇거든요~
남자친구가 너 이제 어른아니냐고 
참을 수 있는건 참아야지 이렇게 
참을성이 없어서 어떡하냐고 하는데
마음의 상처...ㅋㅋㅋㅋㅋ
일단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사용감이
거의 없어서 중고차가 중고차같지 않은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ㅋㅋㅋㅋ

 

이제 봄이 오면 뮤직 차트에도 봄 노래가
많이 뜰 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봄이오면 
듣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센터페시아는 중앙을 보고 있었고
조수석에서도 사용하기에 편리한
구조라 너무 좋더라구요
안에는 디스플레이 그리고 공조 장치
등등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렌저 hg 중고가격의 기어변속기
적당한 사이즈와 적당한 위치로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취미라도 하나 가져볼까 하시는 말에
적극 동의를 하고 그동안 못하신 낚시
어떠시냐고 말을 했죠!
그래서그정도면은 충분히 쾌적한거같았어요!
저도 그랬지만 누가 차 안에 들어가봐도
냄새난다고 뭐라 할 것 같진 않았습니다
요즘 참 많은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주변 친구들은 점점 자리를 잡아가는데 
저만 뭔가 붕 떠있는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정말 신기한건 불이 났던 
자리에 또 다시 불이 나는 경우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낙옆 사이에 숨어있던 불씨들이
건조하고 바람이 불어 다시 살아나
그렇게 불이 다시 커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일주일에 한번이지만 서울로
왔다갔다 하는 것도 너무 힘들구..
그 시간만 줄여도 뭐 하나 더했을것같은데 말이죠
그렌저 hg 중고가격의 운전석도
상당히 말끔한 모습으로 유지가
잘 되어 있었구요

 

그 친구들과는 직장도 가까워 나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운전석에는 핸들에도 여러가지
리모컨 기능들로 인해 
전화를 자주 하시는 어머니한테는
딱 좋은 기능들이 있었어요
안에는 진짜 차량에 들어가 있던
모든 기능들이 작지만 옹기종기
모여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그랜져  HG240 럭셔리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은색 
♬ 주행거리 : 118,672km 
♬ 매물번호 : AK040032 
♬  55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