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타페 tm 중고시세 이쁘지않나요?

그리고 또 한가지.. 소매도 길고 
교복도 제일 작은걸로 입어도 그걸
또 줄여야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물론 미래의 제가 후회를 하기는 
하겠지만 그건 미래의 저고 지금의 
제가 아니니.. 상관안하는걸루..
싼타페 tm 중고시세 가지고 있던
옵션들 하나하나 다 보느라고 
진짜 시간이 오래 걸린 것 같아요!!

 

음 어떤 기분인지 알 것 같은게 제가
백수일때 딱 저런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살았던 것 같아요
취미라도 하나 가져볼까 하시는 말에
적극 동의를 하고 그동안 못하신 낚시
어떠시냐고 말을 했죠!
가끔보면 떨리는 진동음이 너무 강해서
좌석에까지 전달되는게 있잖아요?
쿠션도 엄청 편한느낌을 같이 전해주고 
있어서 더욱 더좋은 생각을 할 수 있기도 
했고관심이 가게 되기도 했던 것 같기도 했어요

 

외부 디자인은 간결하면서도 날카로운
인상이 강했는데 이런 실내를 보니까
또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고 있었어요!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고 고급진 모습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꽃들을 많이 키우셨었어요! 저도 
아마 그런 성향을 닮지 않았을까 하는데
가끔은 엄마가 이런 꽃으로 해주라
하면 제가 또 열심히 가서 꽃을
사오고 그걸로 짜잔 하고 만들어드려요
싼타페 tm 중고시세 정말 지금 봐도 너무너무
아쉬운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리는 완전 고급 정보니까
진짜 잘 살펴보세요!!ㅋㅋㅋㅋ

 

저 혹시 꼰대?..ㅋㅋㅋ 저희때 정말 
인기많던 가수들이 씨야 먼데이키즈
가비엔제이 양파 그리고 버즈까지...
그보다 자신감 있게 보여주시던 팀장님이
계셨는데 어찌나 친절하신지 ㅠ.ㅠ 

인터넷 평들도 좋았고 적당한 곳이
있어서 방문을 한번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그 방문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물론 차량의 디자인도 
아주 중요하고 자기 취향과 맞아야한다고
생각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런 차가
훨씬 안전하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후방을 보니 두개의 감지 센서가
설치되어 있어 키가 작은 어린아이나
혹은 낮은 장애물들을 안보이는 곳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싼타페 tm 중고시세입니다
외관의 디자인을 어떻게 찍어도
너무나 부담스럽지않는 외형으로
딱 여성분들이 타시기에도 
적합한 차량이라고 생각이 들정도엿어요

 

옆쪽에서 바라본 모습 보시면
확실히 레그룸이 넓은 모습 보이시죠?
이 차는 참 마음에 들었던게 가죽시트엔
저렇게 격자무늬까지 들어가 있어
진짜 좋은 고급 세단 남부럽지 않겠더라구요^^
하지만 가장 먹고싶지 않은 음식도 있어요
아무래도 저는 삭하고 발효시킨 음식을 
많이 안좋아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직원분이 특별이 보여주신 차였는데
역시 특별한 이유는 있었어요

 

남편은 처음에 그냥 그런 사람들 말을
들으니까 이렇게 애들 교육에 민감해
지는거라고 하더니 나중에 확실히
체격차이도 그렇고 아이들 사고도
차이가 나는걸 보고는 뭔가를 느꼈는지
생각이 많이 바꼈더라구요^-^
요즘 자주 듣는 노래가 다들 어떤거이신가용?
저는 봄이 되어가서 그런가 약간 산뜻한 노래들을
많이 듣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특히나 버스커 버스커의 노래는.. 4월만 되면
여기저기 울려퍼지잖아요 ㅋㅋ
이런 싼타페 tm 중고시세 같은 차가 정말
좋은 차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그때는 뭐 매일 하는게 학교가서 수업받고
쉬는 시간에는 항상 친구들이랑 가수 
동영상이나 사진 보면서 놀았던 것 같거든요
아무래도 차가 있어야 좀 더 능동적으로 
움직일 것 같더라구요
에메랄드중고차 라는 곳에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여기가 전액을 할부로도
해준다고 해서 저렴한 차로 한번
알아보게 되었어요
아무튼 거기서 보고 왔던 차중에서
괜찮았던 아이가 있던지라 그 차에
대해서 좀 얘기를 해드리려고했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싼타페 TM 디젤 2.0 2WD

- 연   식 : 2019년 

- 색   상 : 회색 

- 연   료 : 경유 

- 변 속 기 : 오토 

- 주행거리 : 110,000km (주행거리는 계약서상에 명시하며
 추후 주행거리문제 발생시 전액환불조치 합니다.) 

- 매물번호 : AK966925 

- 판매가 : 18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