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 2023년식 절호의찬스잡아야죠

그런 좋은 정보 여러분들께도 좀 
공유해드리기위해서 이렇게 
차량 준비해봤어요!
외부는 흰색컬러의 아주 매끄러운 
느낌을 보여주었는데요
기품있는 디자인이 중후한 멋이 있어
확실히 아빠들 취향에는 제대로더라구요!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였는데 외관부터가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다함께 어우러져 사는 세상이 온 것
같아서 그래도 기분은 좋아요!
나중에는 어떤 사업이 클지 아빠한테
오늘 물어봐야겠어요 ㅋㅋㅋ..
그럴려면 미리 좀 예약을 해야할 것
같은데 혹시 다녀오신 곳들중 진짜
좋았다 하는 곳 있으신가요?

이런 운전석이 특히나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동그란 디스플레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진짜 독특했어요

 

저는 지금까지 다녀와본 곳들 중엔
코타키나발루가 가장 좋았어요
저도 남편도 이 차를 살까 말까 했는데
보니까 이 차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화이트가 있어 그걸로 구매했네요
하지만 이 차도 그렇게 조건이 나쁘지
않았던 차라 아까운 마음에 이렇게 소개를 해드려요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으로 전체적으로 
정말 귀엽기도하고 멋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던 차량이였어요

 

다들 힘들때나 혹은 힐링하고싶을때
하는 행동들이 있을 수 있잖아요
여행을 간다던가 혹은 친구들이랑 
신나게 논다던가!

무튼 그렇게 아빠가 원하는 차는
뭐냐고 여쭤보니 이렇게 듬직하고
아주 큰 차를 원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떤 얘기를 적어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스뜨레스 받는게 그게 가장 큰 것 같아요
이제는 빠이빠이 하려구요 ㅠㅠ

아쉬운데 여러분들께서라도 좋은
주인되보셨음 하는 바람입니다ㅠ!
그럼 저는 아까 약속드린 전화번호
남겨드리고 이만 마무리할게요!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이라는 차를
소개받았는데 보시는 것 처럼
흰색상의 아주 깨끗 깔꼼 우아!한 
차였어요ㅎㅎ

 

주변 기능들까지도 진짜 실용적인 기능들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아무래도 듬직한 차체에 
안전을 위한 기능들까지도 잘 갖춰져
있으니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자 그럼 꽃에 대한 얘기는 이쯤에서 
그만하고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해드릴
얘기에 대해서 좀 말씀을 해드릴게요!

 

어제는 특히나 밥도 못먹고 움직였던
거라서 더더욱 힘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것들 또한 저의 마음에는
취향저격을 하게 되는 부분이었죠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는 지금까지 총 15,322km를 
주행했어요~에어백이 어디서든 안전하게
지켜줄거라 생각을 하니까 조금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좋은 차량을 처음 보는거라
조금 낯설긴했는데 그래도 옆에서
선배랑 직원분이 친절하게 잘 
설명을 해주셔서 너무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바로 앞에있는 것들을 보기전에 뒤에서 봤던
중앙 패널이 눈에 들어왔어요. 위에서부터 
일단슬로우하게 관찰을 해보니까 여친이 
좋아하는색으로 버튼들이 빛나고 있었어요.
그리고 센터페시아 최상단에는
트립 화면이 내장되어 있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현대 더뉴팰리세이드 디젤 2.2 2WD 
연   식 // 2023년 
색   상 // 흰색 
연   료 // 휘발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15,322km 
매물번호 // GK010457 
판매가 // 49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