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뉴투싼ix 중고가격 2014년식 이뻐죽겠엉!

진짜 대사 몇마디로 절교할뻔 했지만
결국은 알려준다는말에 넙죽넙죽
추천을 받아먹었어요ㅎㅎㅎㅎ
진짜 너무 마음에 쏙 들었던 차량인데
갖진 못하니까 저는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담아왔네요ㅋㅋㅋㅋ
물건으로는 마음에 드는게
현대 뉴투싼ix 중고가격 차량도 그렇고
몇개 보였지만 아쉬운게 있었다면은
눈으로만 체크하고 왔다는거죠ㅜㅜ

 

몸은 한달에 한번씩 이렇게 주기적으로 
아프기 시작하고 하다보니까 진짜
몸도 마음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킁킁 몇번 손 냄새를 맡더니 제가 마음에
들었는지 이내 쓰다듬어 달라고 막 
달려들더라구요 
스뜨레스 받는게 그게 가장 큰 것 같아요
이제는 빠이빠이 하려구요 ㅠㅠ

 

저는 간만에 저번주 주말에 친구생일이라서
다같이 모이는 날이엿거든요 ㅡ,ㅡ
게다가 실내크리닝까지도 해놓은채로
보유를 하고 잇으니 부담감없이 볼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ㅎㅎ
그렇게 본 차는 다름아닌 멋짱이
현대 뉴투싼ix 중고가격였어요
이 차가 바로 여러분들께 오늘
소개를 해드릴 그 차입니다ㅎㅎ

 

에어백들도 꼼꼼하게 다 사방으로 
설치가 되어 있던 상태였구요
확실히 옵션 기능들도 많고 하니까
편리할 것 같긴 하더라구요!
차량의 실내 공간의 운전석은
이렇게 여러가지 기능들이
갖춰진 공간인데요
역시나 이런 저런 기능들이 
많아서 진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드라구요
핸들에는 리모콘, 센터페시아는
디스플레이 연식 오래된거 
다 필요 없네요!!
고장없고 일단 다 잘 돌아가면
너무너무 좋죠ㅎㅎ
아무쪼록 오늘은 제가 얘기가 좀
길었죠?ㅎㅎ

 

그리고 좌석 전체적으로 사용된 
흔적들도적은 편이라~ 거침 없이 
주행을 해볼 수가있도록 잘 케어가 
되어 있어 좋았거든요.​​​
아마 여러분들도 보시면 아실텐데
중고차가 다 이렇게 좋은건 아니거든요
다른 매장에대한 관심도 있었던 
찰나였고 현대 뉴투싼ix 중고가격 같은 
경우에는 꼭 봐야해서 봤었던 
모델도 아니였기때문에
이렇게 구경만 잘 해봤던 것 같습니다

 

술잔을 멋있는걸로 먹어야 기분이
산다고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차도 좋았지만 아무래도 연식이
좀 더 짧은게 좋겠죠?

요즘 날이 진짜로 많이 풀린 것 같은 느낌이
여러분들도 들지 않으시나요?
저는 진짜 요즘은 옷장정리를 언제할까만
계속 눈독들여서 날짜를 정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안그래도 요즘에는 진짜로 길가만 지나
다녀도 좋은 차들이 보이지않아요 ?
주변에서는 그냥 두시라고 늙어서 
아무것도 안하면 그게 더 고역이라고
그래도 아직까지도 건강하게 힘쓰시며
일을 하시는데 다 일을 꾸준히
하셔서 그런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현대 뉴투싼ix 중고가격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에 대한
내용입니다

 

특히나 저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는
타입이라서 이런 차량에대한 로망이 
어느정도 있엇거든요~
그리고 바로 엔진룸을 보았는데 진짜 뭐 하나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ㅋㅋ
들어보니까 누유같은게 있으면 위험하다고
하던데, 이 차에는 그런게 하나도 없다고!!
제 소원은 딱 집앞에 그런 강이 하나
흘러서 창문을 딱 열면 바로 그 강이
보이고 산책을 나갈때도 한강으로 가고
무엇보다 가끔 맥주한잔 하고싶으면
친구들 불러서 놀고 그러는건데요
진짜 이건 모든 사람의 로망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뉴투싼iX 디젤 EVGT2WD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4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105,503km 
♬ 매물번호 : GK849955 
♬  1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