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타페 dm 디젤 중고시세 2015년식 너가오케이할때

공조기 시스템만 딱 준비가 되어 있어
깔끔해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온도 조절 다이얼과 바람 쎄기에 대해
조절할 수 있어 간편했어요!
엄마랑 상의를 해보고 아마 주말에 한번
더 가볼 것 같은데 벌써부터 떨려요ㅠ
엄마랑 좋은 차 구매를 해서 여기저기
앞으로 봄도 올테니 여행을 많이 
다녔으면 좋겠어요^^
음~~ 오늘은 그럼 가볍게
XX브랜드 XX차명에 대해서 좀
얘기를 해드릴게요

 

친구가 잠깐 한바퀴 돌고 왔는데
운전석이 상당히 편하고 일단 차체가
높아서 앞쪽 시야가 넓어 좋다고 했어요!
그밖에도 이런 네비게이션까지도 잘
설치가되어 있으니 길 찾는 것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
손가락으로 직접 화면에다가터치하면서 
눌러봐도 빠릿하게실행이 잘 되던것을 
체크했었고목적지를 세팅해두고서도 
내비가돌아가는걸 봤었을때 속도나 
화질에문제가 없어보이더라고요
많은 후기들을 봤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였어요!

 

이건 사실 속설일 수도 있는데 
제가 들은 바로는 인터넷이 가장
먼저 안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주말에 어디가시나요?
다들 다녀오고나서 즐거운 포스팅
하나씩 남겨주세요
싼타페 dm 디젤 중고시세가 들어오자
마자 찾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대요!

 

그러다보니 여행도 저절로 많이 가는 것
같은데요ㅎㅎ
저같은 경우는 금 토 일 이렇게 쉬다보니까
목요일날 딱 일이 끝나고 바로 출발을 하면
열차 시간에 딱 맞거든요^^
맛집도 확실히 많은 것 같고 막걸리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진짜 완전 환장을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재밌게 다녀왔는데 요즘은
정말 이런 명소를 찾아다니는 맛에
사는 것 같아요~
저흭 본 차들이 다 같은 모델이긴 했지만 
갖고 있는 이력들이 달라서 신중하게
선택을 했었어야했어용

 

무튼 이번에 가면 나름 술도 올리고
해드려야겠네요
수다를 너무 많이 떤 것 같으니 그럼
바로 제가 여러분들께 남겨들리 내용에
대해서 얘기를 해드릴게요
이번에 남동생이 차를 하나 샀는데
그것좀 빌려달라고 할까 고민중이에요
ㅋㅋㅋ 아마 남동생이 엄청나게 
싫어할 것 같은데 분명히 저한테
약속했단말이에요ㅠ..
싼타페 dm 디젤 중고시세에는
그밖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준비가되어 있었어요!

 

그래야 보지못햇던 친구들을 다함께
볼 수 있는 날이 그때말고는 없더라구요
그래도 이제는 매일 가서 얼굴도
보고 하니까 주인들도 친해지고
강아지도 친구가 생기고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
전좌석 전동 시트에 운전석 조수석은
메모리 기능도 들어가있어 자신에게
딱 맞는 시트로 이용을 할 수 있었쥬
뒷좌석 슬라이딩 암레스트에는 이런
다양한 조작 버튼들이 구성된 모습이였어요

 

사실 그리고 다르 기능들을 하나하나 둘러보아도
모두 좋게만 보였던건 사실이니까요~
친구랑 우연히 시간이 맞아가지고 이 차를
보려고 같이 갔었거든요 ?? ㅋ
안그래도 얼마전에 친구 한명이 정말
저렴한 차를 봤다고 저한테 소개를 
시켜주더라구요
싼타페 dm 디젤 중고시세 2015년 이라는 사실이
마음에 들기도 하더라구요~

 

이렇게 지인들 그리고 블로그에도 
한번 올려보려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물론 오늘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그치만 더 심한 사고를 치긴 하죠..
무면허 운전에 동급생 폭력 살인
등등... 무섭더라구요
그러면서 어른들은 왜 이런거에 관심이
없는거지? 얼마나 잘생겼는데.. 이름도
그렇게 말을 해줘도 모르네 하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싼타페 DM 디젤 2WD 2.0 익스클루시브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5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보라색 
◐ 주행거리 : 78,000km 
◐ 매물번호 : LC951977 
◐  13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