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말리부 1.5터보 중고시세 2017년식 영원히함께!

며칠동안 정말 겨울인듯 아닌듯 날씨가
오락가락 했는데 이제는 완연한
봄이 된 것 같아요
그래서 뭐 많은 짐들을 실을때
굉장히 유용하게 이용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게다가 이렇게 보시면 내부 공간이
워낙에 넓어서 진짜 여러가지 편의성이
참 많았던 모델이였어요
지금 보시면 아마 여러분들이 엄청
깜짝 놀라셨을 것 같아요
진짜 빵빵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는
올뉴말리부 1.5터보 중고시세인데요

 

디스플레이는 터치식 혹은
양옆에 있던 버튼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방식이였는데 확실히 운전석에
앉아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어 참 편리했어요
일단 너무 바로 시작을 하면 조금은
재미가 없으니.. 수다를 좀 떨고 
입을 풀고 ! 아니 손을 풀고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쉐보레 에서 나온 차량으로 확실히 아주 
멋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있던 차였어요

 

그리고 연식에 비해서 주행거리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 차량이었어요!
정말로 적극 추천을 할정도로
꼭 만나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크답니다!!!
올뉴말리부 1.5터보 중고시세은 진짜 
강추 드리고싶을 정도로 아주 좋았던
차량이였어요!!

 

암튼 그러기에는 진짜 너무 아까운
차라서 하루라도 빨리 날씨가 좋게
해주세요~ 하고 기도를했는데 다행히
들어주셨나봐요^^
구성도 좋았고 일단 무엇보다 관리가
너무 잘되있으니까 저까지도 탐이 나더라구요
간편하게 끌고다닐 수 있는 차로 
참 마음에 들었구요
다행이었던건 보편적인 차로 제가 골랐기
때문에 이렇게 기분까지도 좋았다는거!!
성능을 보자면 아무 차도 고를수가 없을 것
같아가지고 망설였거든요 ..

 

저희 아빠가 탈모가 있으셔서 지금
머리가 많이 벗겨지셨거든요
진짜 차가 딱 제가 원하는 조건을 다
가지고 있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올뉴말리부 1.5터보 중고시세은 구성된
옵션들까지도 아주 빵빵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진짜 차가 있는 인생이 왜이렇게
행복할까요?..
어디에 뭐가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어서
처음 타는 사람도 쉽게 적응을 할 수 
잇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좌석 이동 버튼은 물론 핸들 좌측에 
마련된 여러 버튼들.. 그리고 트렁크의
전동 기능 등등 잘못하면 못 볼 수도
있을 것 같드라구요

 

그리고 다른 권연 벌레나 그런 것들도
확인을 해보았는데 전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사람이 신발을 사서 신으면 어딘가
닳기 마련인데 이 차는 관리를 워낙
잘해서 그런지 몰라도 이런 
실내 공간도 사용 흔적이 거의 없는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올뉴말리부 1.5터보 중고시세의 운전석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상당히
스마트시대에 걸맞는 인테리어였어요

 

마침 저희 집 근처에 정말 이쁜 카페가
하나 생겼거든요
한 친구가 여기 00 초등학교 단톡이야!
우리 좀 있음 동창회라서 다들
초대를 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이렇게 보고 만약 이 차를
산다면 분명 어무니는 대노를 하실 것이
분명하기에 일단은 1차로 아부지를
진정시켜드렸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쉐보레 올뉴말리부 1.5 터보 LTZ 
연   식 // 2017년 
색   상 // 흰색 
연   료 // 휘발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115,635km 
매물번호 // LC897989 
판매가 // 11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