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항상함께하고싶어요!

그렇게 되면은 남게되는 차액만을
내실 수 있어가지고 더욱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거든요~
그안에 구성된 디스플레이 그리고 
기어변속기 공조기 시스템 등등
작지만 알차게 모여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보던 것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던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입니다

 

이런 차를 타야 진짜 효율적으로 
타는 건데 무튼 탐이 나더라구요
친구도 이런 경차는 혜택도 많다고
잘 알아보고 사라고 하더라구요
언제까지 목이 아프고 답답하고 찝찝한
마스크를 써야하는건지..
무튼 진짜 너무 화가 났는데 그래도 
휴 친구들이랑 간만에 놀러간거라
화도 제대로 못내고 그냥 왔네요

 

이중에 제가 딱 골랏던게 이거에요!
아무튼간에 이쁘게 나와있는것 같아서 좋았구요
아마 여러분들도 사용을 해보시면
아실거에요ㅎ

그 중에서도 제 눈에 한번에 들어온거는
바로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이었어요!
이게 되게 저렴하게 나와가지고
가성비 대박이더라구요~!

 

이렇게 보시는 것 처럼 이런 후방카메라
까지도 장착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운행을 해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제가 몇가지 모델들을 좀 비교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사진들을 찍어놨는데
여러분들께도 공유를 하게되어서 
참 다행입니다!
특히나 이번 주말에 가는 나들이는
이번에 새로 바꾼 차로 저희 가족이
함께 가는 첫 여행이에요

 

각없이부드러운 라인이 있어서 더욱괜찮았구요 
라디에이터 그릴이나라이트들도 모두 
문제되는 점은찾아볼 수가 없기도 했답니다
안전을 위한 기능들은 물론 이런
편의가 가득한 기능들까지도 잘 갖춰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아무래도 
더욱 알찬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저희 가족이 바꾼 차는 바로 앞에서 보신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이라는 차인데요!

 

그전에는 SUV이긴 했지만 그래도 
앞좌석에 엄마 아빠 그리고 뒷좌석에
저 그리고 동생 3이 타기에는 턱없이
부족했었거든요
그런 기능도 직접 실행을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었어요
왜 요즘에는 허위나 혹은 사기가
많아서 중고차 사기에도 좀 꺼려지는게
없지않아 있잖아요ㅠ..

 

운전석까지도 깔끔한 중고차라..
진짜 이거야말고 꼭 사야하는 그런
차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살다보니깐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나머지 이런
자잘한 인테리어까지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다음 주는 꼭 더 좋은 곳 데리고 가겠다
약속하고는 달래서 왔습니다 
차가 가지고 있던 옵션들도 좋았고
고장도 없는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올해부터는 제가 관심이 있는
분야에서는 깊이 파고들어야할 것 
같다고 생각을 했어요
이렇게 아무 재미없이 사는 것 보단
그게 훨씬 나을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팰리세이드 가솔린 3.8 4WD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6,500km 
◐ 매물번호 : LC814493 
◐  41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