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네시스 gv70 2.5t 가솔린 중고가격 2022년식 달려보자나랑

하지만 저처럼 앞에 타보고 하는것도 처음이고
해갖고 저는 모든게 신기했어요 ㅋㅋ
만져본적이 없으니까 아무래도 더 그랬던 것도
있는 것 같기는 하네요~
핫한 식당이거든요! 아마 유튜브나
페이스북 하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제네시스 gv70 2.5t 가솔린 중고가격 마지막까지도
정말로 기똥차더라구요 ㅇㅅㅇ

 

올드함이 없어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차들은 자칫하면 좀 나이들어
보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용
근데 이 차는 그런 것도 전혀 없고
이렇게 디테일적인 면에서도 
훨씬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어여!!
하지만 그래도 차량의 주행거리가 
24,360km밖에 안되는지라 다른 
성능같은 부분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구요 ^^
저희 엄마 아빠 둘다 키가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니신데 저는 왜
이렇게 작게 나온건지...ㅋㅋㅋㅋ

 

엉엉 땅을 치며 이 차는 왜 내꺼가 
아닌가 울고싶었어요...
슬픔을 뒤로한채 여러분들께도 자세히
좀 설명을 해드리고싶어 디테일한
부분까지 구석 구석 확인을 해봤어요
저희가 갔던 곳도 나중에 인터넷에
처보니 가장 많이 뜨는 곳이였어요
얼떨결에 완전 맛집을 갔던거였죠 
아무튼 간만에 힐링 제대로 하고 와서 
너무 재밌었어요
제네시스 gv70 2.5t 가솔린 중고가격이라는
차량인데 확실히 전체적인 라인이 
부드럽게 빠진 모델이였어요

 

저는 그 미세먼지를 내가 다 마신다고
생각을 하니까 진짜 아찔했어요
휴.. 아무쪼록 좀 빠른 시일내에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께도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던
차량이서 제가 진짜 열심히 사진을
준비해봤어요ㅠ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그동안 못했던 
집안 청소나 혹은 하려고 했던 것들을 했어요

 

남자친구도 마음에 들었는지
저보다 훨씬 더좋아하는거 있죠 ㅋㅋ 
마치 어린아이 같았어요
특히나 배가 고픈거에 대해서는 좀
타고났었죠...

제네시스 gv70 2.5t 가솔린 중고가격의 핸들은 매끄러운
모습으로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나름대로 아주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이정도면 참 괜찮은 차인거 맞죠 ??
일단 저는 이 차 말고도 몇대 더
있기때문에 그 차들이랑도 좀
비교를 해보고싶은데요ㅠㅠ
이 차량의 후방카메라는 아주또렷하고 
좋은 화질로 들어가있었어요!
이렇게 차에대한 소개를 마쳐봤는데요
제가 오늘 이 차량을 보여드리는 이유는
저희 아빠가 아쉽게도 구매는 안하시는
바람에 너무 안타깝더라구요 ㅠ..

 

연식도 그렇게 심하게 오래된것도 아니고
주행거리도 짧다보니까 다행이더라구요!
보통 일년에 이만킬로는 탄다고 하는데
이정도면 준수한거 인정인정? ㅋㅋㅋㅋ
시장도 아무래도 맛있는 길거리 음식이
많다보니까 진짜 핫 플레이스인 것
같더라구요ㅠㅠ..
헝헝 이렇게 좋은 곳은 왜이렇게 사람이
많은건가요...
제네시스 gv70 2.5t 가솔린 중고가격 차량을 비롯해서 
이것저것 봤었는데, 이걸 후기 써볼래요!

 

저는 취미가 정말 간단해요! 바로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함께 맛집을
찾아 다니는게 저의 취미인데요
여자분들도 많이 탄다고해서
직접 구경해보고 이용해보고
해서 결정을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사실은 중고차라고 하면
고장도 많이 날거고 손볼 곳도 많을 것 같아서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제네시스 GV70 2.5T 가솔린 2WD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24,360km 
◐ 매물번호 : HF987495 
◐  47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