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셀토스 가솔린 2.0 중고차 너를기다렸어~

벌써 계획은 다 세워놨고 이제는
짐만 싸서 출발만 하면 되는데 벌써
이렇게 설레네요
정말 매끄러운 바디 라인에.. 카리스마있는
컬러감.. 게다가 편안함까지도 갖추고 
있는 모델..
다른건 아니고 얼마전에 보고 왔던
더뉴셀토스 가솔린 2.0 중고차에 대한
내용입니다

 

온도는 양쪽에서 조절할 수 있도록
버튼이 두개로 나눠져 훨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죠!
조수석에 앉은 사람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 같아요
보기에도 아주 고급스럽더라구요!
블랙박스가 언제든 주변 상황을 
녹화해 주고 있으니까 그만큼 
아주 듬직하게 생각이 되더라구요!
이번 생일이 지나고 나서 저에게 딱 필요한
선물들을 많이 받아서 그런가 ㅎㅅㅎ
집에 두는 인테리어라던지 필요한 생필품들이
조금 가득찬 느낌이 들어요!!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 옵션들까지도 
너무 잘 구성이 되어 있죠?
남자친구가 원하는 트렁크까지도 아주
넓게 자리잡고 있었어요!
그 차를 내가 지금 여기서! 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던 거였죠ㅠㅠ
더뉴셀토스 가솔린 2.0 중고차 외관까지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니까 그때서야 
구경 끝!! 진짜 긴 여정이였어요....

 

이걸 언제쯤 올릴까 고민을 했는데
지금 딱 올리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멋스러운 센터페시아 디자인이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제 생각으로는 신차를 사는 것 보다는
이런 새차 같은 중고차를 사는게
훨씬 이득일 것 같아요!!

 

그러다가 여러분들께 제가 아직 이 얘기를
안해드린 것 같아서 오늘은 제가 차를
산 얘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 차를 딱 타고
신나는 노래 혹은 감성적인 노래 딱
하나 틀고 시원한 도로 달리면 그게
바로 감성ST... ㅋㅋㅋㅋㅋ
더뉴셀토스 가솔린 2.0 중고차가 진짜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는 연식 그리고 주행거리까지
참 적당했다는 거였어요!

 

이번에 차를 바꿨는데 다녀온 곳도
물론이고 거기서 본 차가 정말
대박이였다 너가 그차를 사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보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다 
설레이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봄은 뭐든지 새로 시작을
하기에 참 좋은 계절이잖아요?
보시면 도어부분에도 들어가있는
기능들이 참 다양했구요!

 

살짝 화려하면서정석적인 구조를 
갖추고 있다 보니 더욱마음에 들었고~ 
추천드리고 싶었답니다!​
무튼 오늘의 마지막 추천이 하나 
더 있는데요ㅋㅋㅋ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이 차는 제가
얼마전에 보고 왔던 더뉴셀토스 가솔린 2.0 중고차
라는 차량인데요

 

고기도 진짜 부드럽고 국물도 다른
갈비찜처럼 진득한게 아니라 진짜
진한 국물이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외관도 그렇고 
실내 공간 그리고 이런 자잘한 장치들까지
정말 흠잡을 구석이 하나도 없었어요
일단 바람도 적당하게 들어가 있었고,
마모도 그렇게 심하지 않아가지고
다행이었어요!
덕분에 교체를 할 필요는 없어보이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기아 더뉴셀토스 가솔린 2.0 2WD
주행거리 : 5,350km
연식 : 2023년
미션 : 오토
연료 : 휘발유
색상 : 흰색
매물번호 : YC903599
판매가 : 29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