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아 봉고3 바가지차 중고차 2018년식 빗속에서도빛나는

뭐가 영화나 혹은 동영상을 볼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모델인 것 같아요
덕분에 저도 언니 쉬는날 차를 좀
몰아보게 되었네요

이 차는 제가 가서 추천을 받았을때
같이 받은 기아 봉고3 바가지차 중고차인데요

 

그리고 위에 있는 것들도 다른 차에 비해서
디자인도 독특하고 그래서 그런가
오히려 저는 세련되보인다고 생각을 했어요~
세련됨은 기준이 없는 것 같아요
이번에 자기가 차를 한대 살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버튼들도 공조기 장치 외에는 깔끔하게
일렬로 배치되어 있다보니까
보기도 쉽고 이용하기에도 쉬울 것 같았어요!!

 

외부에 설치된 후방 카메라는
내부의 디스플레이와 연결되어 
화면을 보여주구요ㅎㅎ
전방 후방 측면에는 센서가 있어
안보이는 낮은 지대도 확인을
할 수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제가 이 차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인 센터페시아!!
기아 봉고3 바가지차 중고차의 옵션 구성은 일단
제가 마음에 들 정도였던 거 같아요

 

이것도 없었다면 심심해서 아마 
미쳐버렸을지도 몰라요ㅠ..
기본적인 스펙을 알려드리자면
2018년식에 주행거리가 94,907km이었어요!
연식도 최근에 나온 모델이기도하구요
주행거리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다행이더라구요!
곧 있으면 떠날 부산 여행에 정말 
하루하루 설레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저는 항상 답답하긴 하지만
왠만하면 그런 버스들을 탈때는 
무조건! 안전벨트를 메는 편이에요
다들 주말에 약속 잡으셨나요? 이번
주말이 피크라고 하니 다들 없는
약속도 만들어서 다녀오세요

기아 봉고3 바가지차 중고차의 운전석을 좀 더 
자세히 보기 위해서 이렇게
전체샷으 찍어봤는데요!

 

시간이 다 지나서 만나니 뭔가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생각나는 음식이있나요
저는 포장마차 떡볶이가 떙겨요
저는 길치중에 정말로 최고의 길치라서
제가 다니는 길만 아는 편이랍니다 ~
새로운 길로 가보자! 하면 그날은
진짜로 하룻동안에 집을 못 찾을껄요?

 

다른 분들은 대부분 그냥 어딘가로
떨어지고 하늘을 날고 또 누군가가
쫒고 하는 꿈들을 많이 꾸잖아요  

우선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기아 봉고3 바가지차 중고차 다양한
편의기능들로 인해서 정말 거침없어
보이는 느낌이 좋았습니당

 

다른 분들은 대부분 그냥 어딘가로
떨어지고 하늘을 날고 또 누군가가
쫒고 하는 꿈들을 많이 꾸잖아요  

듀얼 공조 장치로 양쪽에서 이용이
가능한 점이 참 편리해보였구요
디스플레이도 깔끔하니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보고 왔던 차량들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깨끗하고 아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던
차량인지라 그냥 두고온게 마음이 쓰여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봐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기아 봉고3트럭 바가지차
→ 색상 : 흰색
→ 주행거리 : 94,907km 
→ 연식: 2018년 
→ 미션: 수동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YC944979 
→ 판매금액 :  25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