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푸조 308sw ehdi 중고차 대박터집니다

문제는 거리긴 하지만요 ㅋㅋㅋ
차가 있었으면은 가는거라도 편하게
갈 수 있을텐데 제가 아직 차가 없어가지고
참 난감하네요 ㅠ.ㅠ!!
독립해서 열심히 산다고 아둥바둥 거리기는
했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 ㅠㅠ
푸조 308sw ehdi 중고차를 보기위해서 온 만큼
일단 정신을 똑디 차려야겠다 싶었어요!!

 

변압기가 폭발하면서 그 불길이 바람을 
타고 갔다고해요 
해안가까지도 번진 것 같은데 다들 
대피를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여기는 진짜로 현명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ㅇㅅㅇ
특히나 꾸미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말 이해하시죠ㅠㅠ? 

 

후방 카메라에 LED 기능이 들어간
사이드 미러 그리고 다양한 각도에
들어간 센스들!!
간결하면서도 실용성있는 모습이였다
해야할까요?? 조그 다이얼키와 
버튼식 파킹브레이크가 편리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얼마전에 보고 온 푸조 308sw ehdi 중고차에
대해 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부를 쭉~ 둘러보니 에어백도 심심찬게
보였는데 이런 A필러 B필러 안쪽에도
꼼꼼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이런 부분이 의외로 사고났을때
머리 부딫히면 큰일나거든요
제가 지금 까지 그래도 많은 차들을
소개를 받았었는데 그 차들 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차량인 것 같아요
센터페시아는 중앙을 보고 있었고
조수석에서도 사용하기에 편리한
구조라 너무 좋더라구요
안에는 디스플레이 그리고 공조 장치
등등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가지고 최대한 마스크를 쓰면서 나가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특히나 다행인건 회사가 집이랑 그렇게 먼편은
아니어가지고 밖에 나가있는 시간도 많지는 않아요
엔진을 보니까 이렇게 깔끔하게 유지를
한 차량이 또 있을까 싶은 수준으로
대박이었어요 ㅋㅋㅋㅋ
푸조 308sw ehdi 중고차이가지고 있던
간단한 이력들을 살펴보면 차량은
2014년형으로 112,773km이라는 총 수치를 
자랑해주고 있었어요!

 

진짜 웅장하고 듬직한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아빠도 진짜 완전 홀딱
빠지셔서 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물론 둘다 제가 추천을 하긴 했다만
저는 첫 차일수록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차가 좋다고 계속 말했지만
역시 사람은 자기 하고싶은데로 하죠...
그래서 어떤 물건을 살때? 혹은
어떤 결정을 할때 진짜 그 능력은
발휘가 잘 되더라구요

 

차알못이신 분들이 가셔도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을게 어디 있나싶지만
제가 아무래도 회사 집 그리고 따로
공부를 하고 있는게 있어서요!
나온지 얼마 안된 모델에 주행거리도
완전 아장아장 걸은 수준이니
이 푸조 308sw ehdi 중고차는 더 믿을만
할 것 같더라구요

 

이러니 더 여행을 가고 싶어지는데 
제가 그날 차를 보러 갔던날 정말
한번쯤은 이런 차 타고 여행을
가고싶다 하는 차가 한대 있었어요
특히나 일기 예보를 보고나서 미세먼지
수준을 본 다음에 너무 높으면은
돌아다니는데 힘이 들어가지고
약속을 거의 안잡기도 하구요!

이런 차를 원했는데 진짜 입이 저절로
벌어지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푸조 308SW 1.6 eHDi

▶ 2014년

▶ 112,773km 주행

▶ 오토, 흰색, 경유

▶ 470만원

▶ 매물번호 : LC020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