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트랙스 중고차 왜너만몰라!

핸들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이용해
촉감은 물론이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어요 
차 안에 그런 디스플레이도 그렇고
평상시에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폰도 
그렇고 화면 띄워주는것 중에화질이 
구린게있으면 좀.. 별로잖아요?
봤던 차들중 쉐보레 트랙스 중고차가
가장 멋스러웠던 것 같아요!!

 

외관과 내부 모두 크리닝이 들어간
차량이라서 굉장히 깨끗했어요!
게다가 차량이 가지고 있던 옵션이
워낙에 많았던지라 역시나 참
편리해보이더라구요
대충 저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 음식을
만드려면 정말 대단한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야하는 것 같았어요
믿을만한 곳이냐고 물어보니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일단 가서봐야 
알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 하지않나요?!
확실히 저는 기분파라서 날씨에 영향도
자주 받는편 인것 같습니닷 ㅋㅋㅋ
안전성도 그렇고 편의성까지도 
잘 갖추고 있어 더욱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제작년부터는 이런 모델이
떠오르면서 이 쉐보레 트랙스 중고차가 완전
급 상승을 했었죠

 

그리고듀얼머플러가 설치되어 있어서
힘도 좋아보이고 배기도 양쪽 다 잘 
되는편이라서 문제되는 점은 찾아볼 수가 없어요
역시 사람은 친구가 있어야해요..
무튼 그래서 친구랑 함께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었는데요
그래서 이차가 더 예쁘게 보였던 것 같고 
사용도어려워 하지 않게 되는 차가 되기도
 해서걱정 같은 걸 전혀 안 하며 보게되는 
차가 될 수가 있었던 것 같아요

 

가죽 시트가 적용된 모습이였는데
해진곳도 전혀 없었고 직원분이 
어찌나 꼼꼼하시던지 혹여나 
구경하는 동안에라도 사용감이 묻어날까
비닐을 꼼꼼하게 씌워놓으셨더라구요~
고급진 투톤 시트가 트럭의 품격을
높여주는 느낌 ^^
낚시를 왜 가나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는
이해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얼떨결에 낚시라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쉐보레 트랙스 중고차라고 부르도록 할게요!

 

카메라가 사방에 설치되있으니까 
사각지대도 별로 없을 것 같더라구용 
전방 후방 그리고 측방까지 사각지대
빠이 빠이~~!!
무튼 가서 여러 차들을 봤는데 역시..
좋은 차는 그 값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제가 화해의 기념으로 손을 꼭 
잡고 기분전환도 해줄겸해서 
중고차매매단지에 같이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가장 깔끔해보이고 무엇보다
상당히 심플하니 부담스럽지도 않아서
흰색상 두대를 추려서 봤어요
앞에서 쭉 들으셔서 아시겠지만 저희
아빠는 촉이 굉장히 좋으세요
그렇게 보고 난 다음에는 
쉐보레 트랙스 중고차의 내부를 
보기 위해서 자리를 이동해 보았어요

 

동생이 직원분께 말씀드린 내용은 
저렴했으면 좋겠고 그렇다고 사고 이력이
있거나 그렇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왠만하면 휘발유차였으면 좋겠고 
연식 주행거리는 적당하면 좋다. 였어요!
여러분들은 다들 모하시나요? 아마 지금쯤
점심 먹고 나서 한참 졸릴 타임인데
잠이라도 확 깰만한 내용으로 제가 
좀 주저리 주저리 얘기 해드릴까요??
지루할틈도 없이 주행을 즐기기에 딱
좋을것 같았구요 ㅎㅎ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쉐보레 트랙스 1.4 LTZ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5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77,839km 
▣ 매물번호 : YC012400 
▣  9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