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캐스퍼 터보 디에센셜 중고차 정말멋졌지!

보는데 정말 책을 보는건데도 마치
영화를 보는 것 처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듯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큰 차량이다보니까 이런 안전에
대한 문제도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고 
넘어가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가 보고왔던 차량의 이름을
먼저 말씀을 해드리자면 
현대 캐스퍼 터보 디에센셜 중고차라고 하시더라구요

 

한복 입으신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
저도 기회가 되면 한복 한번 입어보고
싶습니다^.^
이번 여행이 더 기대가 되는 이유!!...
바로 이번에 새로 들어온 붕붕이 덕분인데요!!
이 차량으로 구매를 했으면 참 좋았을 것
같았지만.. 일단 좀 더 저렴한 차량을
찾기위해서 어쩔 수 없이 포기를
했던 차량입니다ㅠ..
그렇게 친구와 함께 저도 조금씩
동참을 했던 것 같아요
물론 아예 발을 딛은건 아니지만
의견을 좀 내주고있는??

 

체력을 기르려면 운동을 하는게
제일 좋다고 하는데 저는 움직이는것도
싫어하는 사람이어가지고 아무래도
이번생을 글러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
근데 이번에 알았어요.. 관리도 하기
나름이다~ㅋㅋㅋㅋㅋㅋㅋ 충격받아서
그 다음부터는 진짜 하루죙일~
양치를 하고 있네요
이차는 다른 현대 캐스퍼 터보 디에센셜 중고차보다는 센터페시아
톤이 한결 고급스러웠어요
약간 무광의 펄이 들어간 느낌이
돌았는데 그레이 컬러로 참
고급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가서 옷들 외에도 이제 봄이니까 
이런저런 소품들도 사서 집 분위기도
바꿔볼까 하는데 짐이 장난 아니겠쥬?
그만큼 승차감도 굉장히 좋고 안정적인
차량에다가 상당히 편했어요
남동생이 차를 같이 봐달라고 부탁을
해서 갔지만... 남동생이랑 저랑 
취향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자애라서 그런가..

 

진짜 좋은 차인데 포기를 하시는 모습이..
무튼  그래서 블로그에다가라도 올리자
싶어서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무튼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얼마전에
보고 왔던 차량에 대해서 좀 공유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찾아오게 되었어요

그리고 두번째 !현대 캐스퍼 터보 디에센셜 중고차가
가지고 있던 장점은 아무래도 이런
굉장히 여러가지 옵션들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도 현재 출퇴근 너무나도 편하게
하고 있다는 사실!!
좋은 모습을 가득 갖고있어서 충분히 
그렇게 생각을 하게 되는차가 되기도 했어요 
저는 이미 차를 구매했지만
이 흰색의 차도 참 매력있던
아이였어요

 

자유자재로 조절을 할 수가 있으니
훨씬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기름값고 싼 것 같고 무엇보다 
주차 요금도 할인이 들어가니까 
훨씬 이득이 많은 것 같아요
이 현대 캐스퍼 터보 디에센셜 중고차를 한번 보고 나니까 
중고차에 대한 생각도 바꼈던 것 같아요

 

얼마전에 저희 부모님이 차를 바꾸셨어요!
그래서 저도 그날 함께가서 구경을
좀 하다가 정말 괜찮은 차를 한대
발견을 해서요!
여러분들께도 좀 공유를 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준비를 해봤어요
둘다 숙취도 아직 해소가 안되어있는
상태라서 부랴부랴 만나서 봤거든요 ㅋㅋㅋ
패밀리카뿐만 아니라 캠핑용으로도 아주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그런
차량이였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현대 캐스퍼 1.0 터보 디에센셜 
연   식 // 2023년 
색   상 // 흰색 
연   료 // 휘발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9,290km 
매물번호 // GK113464 
판매가 // 17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