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미니쿠퍼 중고가격 2019년식 사실을들었어

안전에도 전혀 문제가 없는 차량이다
보니 이정도면 진짜 거져아닌가용?
차량의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들었던
부분들 중 하나였는데요^^
bmw 미니쿠퍼 중고가격의 운전석도 제가 
확인을 해보니 진짜 많은 기능들이 있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친구가 있어야해요..
무튼 그래서 친구랑 함께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었는데요
저한테 이런 시련이 있을 수가 있나..
싶어서 되묻고 또 되물었네요..
그래도 정말 잘 구경을 하고 와서 
기억에도 참 오래 남아요..
운전석도 보시면 진짜 깔끔한거 
눈으로 확인 가능하시죠?
아침에 혹은 점심시간에 꼭 커피를
먹어야하나? 하고 생각을 했던 것 
같은데 이제 보니까 이건 그냥 커피가
아니라 진짜 생명수와도 같은 것 같아요

 

사용감이 거의 그냥 없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로 아주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근데 아직 차가 없어가지고 아쉽게도
잘 다니지를 못하고 있어요 ㅠ.ㅠ
바로 bmw 미니쿠퍼 중고가격인데요,
진짜로 인기가 좋은 녀석들이 많잔항요 ㅎㅎ>

 

사실 이런글 넘 광고같아서 쓸까말까
고민을 굉장히 많이 하긴 했는데요
혹시나 필요하신분이 계실지도 모르니까
살짝 공유해봅니다!
아직 쌀쌀하네요 밤에는 그냥 겨울인 것 같은데 다들 
아침 저녁으로 추우니까 겉옷은 꼭 
챙겨서 다니셔야겠어요 
그냥 뭔가 나의 생각이나 모든걸
비우고싶고 정리하고 싶어서 
그런 생각을 했던 것 같네요..

 

아마 크기는 모닝보다는 조금 큰?
그렇다고 뭐 공간이 모닝보다 큰건
아니고 적당한 정도?..
참 다양한 기능들이 있죠?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라는것!!
bmw 미니쿠퍼 중고가격 2019년에
연식에 비한다면 58,330km이라는
실제주행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렇게 진행중인거잖아요??
무튼 굉장히 재밌게 들었던 얘기라
여러분들께도 해드렸는데요

이런 운전석은 물론이고 앞에서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외관까지도 아주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어린 마음에 정말 맛있게 먹고 
놀았던 것 같아요

 

진짜 웅장하고 듬직한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아빠도 진짜 완전 홀딱
빠지셔서 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바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더 부담감이 없으실거랍니다 ㅇㅅㅇ
이번에 보게 된 게 bmw 미니쿠퍼 중고가격인데요~
검정색이라서 그런지 더 
고급진느낌이 들기돋 하구요~

 

진짜 제가 산증인으로!! 적극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ㅎㅎ
전동시트에 온열 기능 등등 정말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었어요
계기판은 시안성이 정말 좋았어요 검정 
배경으로 되어 있어 차량이 주행시에 
시야에 전혀 방해가 되질 않았는데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미니 쿠퍼 HIGH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9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58,330km 
※ 매물번호 : HF957977 
※  19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