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맥스크루즈 중고차 2017년식 미소가절로~

그전에는 아침에 비가 오면 정말 
아침부터 걱정이 걱정이...

그다음 대망의 운전석으로 한번
들어가 보았어요ㅎㅎ
운전석은 진짜 여러가지 기능들이
모여 있더라구요
더뉴맥스크루즈 중고차을 보니까
좋은 중고차도 참 많이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덮게까지 설치되있으니 보기싫을땐
깔끔하게 덮어놔도 되더라구요ㅎㅎ
제가 아까워하는 이유 이제 다들
아시겠나요ㅠㅠ?
좀 무리한 생각이였는데 정말 실제로
지금 2000년대 차량을 모으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근데 얼마전에는 진짜 희소식이!! 
들려오더라구요ㅎㅎ
친구 한명이 이번에 그래도 작년
실적이 좋았는지 연봉이 올랐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참고 해보시라고
한번 올려드립니다

진짜 잘 보고 왔던 차량이라서 
이렇게 한번 남겨보았어요
더뉴맥스크루즈 중고차의
운전석 공간 역시나 구체적인
기능들이 참 많이 있더라구요 

 

이게 알아보니까 얼마전에 영화로도
나왔었다고 하는데 누군가가 읽고 
기부한 책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제 몸은 이모냥인데 날씨는 왜이렇게 
좋은지.. 이런날 가족들 데리구 어디라도 
놀러 갔다 와야하는데 오늘은 아쉽지만 
집에서 몸조리나 해야겠네요 ㅠ;; 
도어 부분까지 깔끔하게 나온 모델이라
참 마음에 들었어요
손잡이도 깨끗했고 수납 공간도
충분해서 이런 저런 짐들 보관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았쥬

 

그래서 제가 생각을 해둔게
제가 면허는 있는데 자차가 없거든요?!
심지어는 편의 기능들이 상당히 많이
갖춰진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이런부분까지는 없는차량들도 많거든요
더뉴맥스크루즈 중고차의 운전석으로 
넘어가 보니 이렇게 깔끔한 핸들도
볼 수가 있었어요

 

도어 쪽에는 참 신기하게 에어컨 송풍구도
함께 들어가 있었어요
대부분 그냥 핸들 옆 대시보드에 내장이
되어 있는 편인데 이 차는 이렇게 
도어에 내장된 모습이더라구요 
제가 어제 일이 일찍 끝나는 바람에
좀 한적한 골목으로 이제 막 들어가려고
하는 중이였어요

제가 예전에 진짜 고등학생때였나요..
그때 한참 사진에 빠져서 카메라가
너무너무 갖고싶어 몇달 빡시게 알바를
하고 해서 돈을 모아 카메라를 샀던
기억이 있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차량에대한 대략적인
설명들을 듣고 나서는 좀 더 세부적인
장치들을 봤어요!
직원분께서 혹시라도 지나칠까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셨어요
어쩔때보면 저희 아부지가 저보다도
더 체력이 좋으신 것 같아요
매번 토요일이면 모임때문에 새벽에
일어나서 나가시고... 
이번에도 더뉴맥스크루즈 중고차에
대한 문의가 많을 것 같아서 미리 
정보에 대한걸 좀 알려드릴게요

 

요즘 굉장히 핫한 래퍼라고 하던데
확실히 다른 여자 래퍼들이랑은
뭔가 다른게 있는 것 같더라구요!
운전석도 그렇고 뒷좌석도 푹신한
시트와 넉넉한 레그룸 덕분에 참
편하게 봤던 것 같아요
물론 저는 그냥 아직은 사회 초년생이라
저렴한 차량으로 했지만 여러분들은
이차로 생각해보시는 것도^-^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더뉴맥스크루즈 EVGT R2.2 2WD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7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파란색 
◎ 주행거리 : 129,885km 
◎ 매물번호 : LC091846 
◎  18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