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랜저ig 중고가격 2017년식 날잡았죠

차량 위에 보면은 선루프도 있어가지고
되게 쾌적하게 운전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선루프는 진짜 꿀같은 옵션이라서
한번 쓰면 중독되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때까지의 기간을 통해서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엄마가 고민을 하고 계셨던 차가 바로 
지금 보시는 그랜저ig 중고가격인데요!

 

지금 생각을 해보니까 교복만큼
좋은게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요즘은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한데요^3^
아무래도 경차나 혹은 소형차 같은
경우는 좀 불안함감이 있잖아요?
워낙 약한 모델들이라 도로에서 많이
뒤짚어지는걸 목격했어요..

 

게다가 외관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조금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죠!
드라이브 모드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버튼이 자리잡고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3^
근데 그랜저ig 중고가격는 그런게 전혀
없었고 오히려 아주 멋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어떻게 안쓸수가 있쥬?,,,
거의 필요한것은 저희가 보내주기는
햇지만 이정도로 억센 아이일줄이야...
생각해보면 너무 화려한 계기판도 
별로일 것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지금 새로 산 차를 빨리 끌어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날씨가 안도와주네요 날씨가ㅠㅠ
그래도 주말이면 좀 풀리겠쥬?

 

보시는 것 처럼 이런 주행에 관련된
기능들도 잘 설치가 되어 있었구요ㅎㅎ
뭐 남자분들이 아예 안본다는건 아니지만
그냥 비율적으로 그렇다는거죠~
내부는 겉에서 보는것보다 훨씬 넓어요!
두다리 쭈욱 뻗어도 문제 없다니까요
이 차량은 그랜저ig 중고가격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였는데요

 

올드카는 말그대로 정말 옛날 자동차에요!
지금은 구하기어려운 약간 골동품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오늘 제가 온 목적은 따로 있어요!
제 짝꿍 직원 동료가 얼마전부터 
차를 살거라고 보러 다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오늘 제 글을 읽고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구요

 

이어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조금
특별한 리뷰를 하나 보여드릴거에요
이번에도 역시나 제가 직접 보고 온
경험을 바탕으로해서 보여드릴텐데요!
그렇게 도착한 그랜드모터스..!! 저번에도
한번 왔던 것 같은데 엄마가 아직도
결정을 못하신 것 같더라구요
자 우선 그랜저ig 중고가격라고 아마
여러분들도 어딘가에서 한번쯤은
보셨을거에요ㅎㅎ묵직한 바디가
특징인 차였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도 훨씬 넉넉하고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보여주어
더욱 마음에 들었네요^-^
확실히 울적한날에 비까지 오면
더 기분이 우울해지기 마련이죠 ㅠ.ㅠ
굉장히 멋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던
세단이였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현대 그랜져IG 3.0 GDI 익스클루시브
주행거리 : 102,069km
연식 : 2017년
미션 : 오토
연료 : 휘발유
색상 : 검정색
매물번호 : HF025719
판매가 : 16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