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 2019년식 임자없데요!!

그래서인지 좀시간은 지난 상태이기도 
하지만, 고전적인본래 매력과 더불어 
적은 사용감이 큰메리트로 적용되어 
있던 녀석이었어요~​ 
내부는 클리닝이 되어있다보니 먼지하나 
없이 깨끗한 모습으로 볼 수 있었어요~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의 기어변속기도 그렇고
이렇게 콘솔 주변에까지도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만족스럽게
봤던 것 같아요!

 

근데 직장인 분들은 오전에 나가서
노는 일이 별로 없잖아요 ㅋㅋㅋㅋㅋ
저는 솔직히 너무 괜찮은 차량에다가
차량이 상당히 말끔해서 좀 더 
비싸게 받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 분들이 말 하시면 뭔가 왠지
신뢰가 간다고 해야할까요?!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의 운전석
역시도 저희 엄빠가 굉장히 칭찬을
많이 해주신 공간이기에 왠지 모르게 좋아보였어요

 

도어 트림에는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마련이 되어있었어요!
이거를 전부 버튼식으로 만나볼 수 있어가지고
진짜 편하게 쓸 수 있겠더라구요~
직원분이 눈치채셨는지 바로 오픈!!ㅋㅋ
진짜 오픈 하는 순간 오픈카에 타있는줄...
와 그 광활함이 대단한게 완전 
천정이 뚫린 느낌이였어요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으로 굉장히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던 차량이였어요ㅎㅎ

 

진짜 너무 멋스러운 외관과 진짜 
신차같은 상태에 놀랐던 차였어요
내부 자체도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진짜 방금도 보셨을 것 같은데 
넓은 공간감에 안전을 위한 장치들
그리고 방금보신 트렁크까지...
오늘은 지금 보시는 것과 같이 이런
차에 대해서 얘기를 해드릴거에요

 

시트에 대해서도 참 꼼꼼하게
확인을 할 수 있더라구요
넓은 공간에 중고차답지않은 깔끔함!
엄마한테 바로 사라고 얘기를
해드리니 직원분께 회색상은 없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의 마지막 자잘한
옵션들을 보니!! 이렇게 큰
썬루프도 설치된 모습을 봤어요!!
두개가 나란히 설치되어 있는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외부 다각도에 설치된 안전 센서로 
눈에 보이지않는 사각지대도 안전하게
확인이 가능했어요!
마지막 트렁크 공간은 역시나 큰차라
그런지 넓은 공간으로 사람 하나 누워도 
충분한 모습이였어요
역시나 운전석은 사용감이 거의 없어
상당히 깨끗한 모습으로 잘 유지가
되고 있는 상태였구요
바람도 선선하니 따뜻했고 걷기에는 
참 좋은 날씨인 것 같더라구요 
벌써 길에는 꽃들이 다 피운 것 같고 
확실히 날이 따뜻한게 느껴졌건 것 같아요

 

사실 이번 한달이 굉장히 기쁜 달이기도
한데 축하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꽃을 받는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ㅎㅎ
얼마전에 남자친구가 꽃을 선물로
줬는데 어쩜 그렇게 이쁘던지...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는 꽤나
고급진 옵션도 들어가 있었어요

 

무튼 여러분들께도 보여드리고 싶었으니
저는 그걸로 만족합니다!!
흠뻑~ ㅋㅋㅋㅋ 이걸 제가 한두번
겪어본게 아니라 이제는 비가 오는
날에는 왠만하면 도로에서 멀리
떨어져 걸어요ㅠㅠ
원래 엄마가 차는 사지 말라고 항상 그러시기는
했는데 ㅋㅋㅋㅋ 그게 맘대로 되냐구요!!
그리고, 부모님 차를 물려주신다고는 하는데
이게 너무 오래되고 하다보니까
물려받고 싶지 않은 기분이 들때도 있고
아무튼 기분이 그랬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기아 올뉴K3 1.6 럭셔리

▶ 2019년

▶ 55,042km 주행

▶ 오토, 회색, 휘발유

▶ 1399만원

▶ 매물번호 : TN95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