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반떼 중고차 시세 2.0 n 2022년식 스마트했지!!

이번에 제가 결혼식도 잡혀있고 
뭐 이런 저런 것들이 많이 있거든요
그래서 좀 미리 내려가서 할무니
할아부지 보고 오려고 합니다
그래서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말고 일단은
천천히 준비해보려구요!!
알아보는게 최우선일거라고 생각을 해서 
첫번째로는 빨리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친구가 소개를 해주었던 차량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 2.0 n라는 모델이였고 
언뜻 봤을때는 가격이 너무 싼거 
아니야? 하고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더라구요

 

친구도 이차는 진짜 좋은 것 같다고
인정을 했는데 결국은 자기 스탈대로
고르더라구요ㅋㅋㅋㅋ
대학생때는 머리도 노랗고 해서 별로
안이쁜 것 같아요..
어디 하나 고장도 없고 누군가가 사용했따는
흔적도 제 기준이기는 합니다만
단 하나도 없었습니당 ㅋㅋ

 

일단 대중성도 잡았고 가성비에 이런
편의성까지도 꽉 잡고 있는 모델인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그 분들을 보는데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굉장히 오래 걸리기는 하겠지만
저도 한번 도전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아반떼 중고차 시세 2.0 n를 보니
히히 그것보다도 일단 내부 상태가 엄청 클린
하기도 하고 제 기준에는 점수가 높게 주고 싶은
그런 마음이기도 했답니다!!

 

좋은 느낌을 딱 받을 수 있는 차량이라더 
안정감을 느끼게 되는 차가 되기도했고 
그래서 더 단정하게 보이는 차량이되기도 했어여
차량이 가지고 있는 것 모든게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ㅠ!!
아무래도 이런말로 그냥 유혹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가보더라구요

 

아무래도 주행거리나 혹은 연식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았어요
그래도 얼집에 가기전까지는 꾸준히
다니면서 사회성을 길러주는게 참
중요할 것 같더라구요
그건 바로 아반떼 중고차 시세 2.0 n에요!
이 차량같은 경우에는 2022년식에
주행거리가 39,454km였어요!

 

실용적인 면으로도 정말로 좋게
잘 만나고 온것 같아서 좋았구요 ㅋㅋㅋ
전부 옵션들도 구성이 참으로
잘되어 있어서 너무나 보기에 좋았어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차량인지라 제가 
이렇게 사진도 남겨오게 되었는데요

바퀴관리도 아주 잘되있구나를 
느꼈어요담당자분께서 뚜껑을 
직접 열으셔가지고보닛안쪽도 
빠르게 체크해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이런 다양한 
옵션들도 고장 하나없이 확인을
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거기서 제가
타고있는 그랜저와 같은 모델을 하나
보게 되었어요
바로바로 아반떼 중고차 시세 2.0 n
라는 차량이였는데요

 

여러분들도 응원 해주실거쥬? 제가 구입을
하고 나면 다시한번 후기 남길게요!
차량의 운전석은 깔끔하게
마무리된 느낌이였어요ㅎㅎ
여기서는 관리를 상당히 잘
받은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
부분들 제가 다 확인을 해본 결과
아주 말끔하게 준비를 해놨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아반떼  CN7 2.0 N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빨간색 
♬ 주행거리 : 39,454km 
♬ 매물번호 : AK987470 
♬  30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