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 자꾸만생각이나서

확실히 차량이 인기가좋은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관리를 참 잘하신 것 같더라구요 
직원분께 허락을 받고 구경을 해보니
더 만족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이 아무래도 
연식이 있는 차량이다보니 꼼꼼하게
봐야한다며 이것 저것 확인을 해주었는데
확실히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주행 편의도 그렇고 그냥 편의 기능
그리고 안전에 대한 것들도 모두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간만에 쉬는 날인데 
몸도 안좋고 컨디션도 안좋네요.. 
복잡한게 싫었는데 이거 하나로 
다 해결이 되네용ㅎㅎ
디스플레이는 차량 엔진 상태 그리고 내부 인원까지 
세세하게 체크를 하고 있었구요

 

사실 저는 올해의 시간이 가면 갈수록 애가
탄다고 해야하나 그런것들이 있어요
왜그러냐면 올해에 차를 사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돈을 못모은다고
해야하나 그런게 늘어나고 있거든요 ㅠㅠ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후기를 하나 
보여드릴거에요
사실 앞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어제 정말 오랜만에 밖으로 외출을 하고왔어요!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의 실내 공간은 
워낙에 관리를 잘 해주셔서 더욱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저도 사먹어도 되지만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잘 못지켜주시는것에 대해서 미안함이 있기도
하셨나보더라구요 ㅠㅠ
정말 발전한 시대라 이쁜 레터링 케이크는
쉽게 원데이클래스로 만들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에어백이 있어서 피할수 없는 사고시에 
좀더 안전하게 운전자나 동승자를 
지켜 줄수 있을듯 했는데요 ~ 

 

왠만하면 이런차량들이 오래 무리없이
탈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지 몰라도 지금 어깨가 굉장히
아프고 멍든 것 같기도 하고 알이
베긴 것 같기도 한 것 같더라구요!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은
크리닝까지도 잘된 차량이라 정말
너무 쾌적하게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잘 몰랐지만, 이런 영화는 꼬옥
챙겨보는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우리나라에서는 역사를 주로 과목으로 다루고
있기는 하지만 자세히 안보시는 분들이 더
많고 저 또한 그랬거든요
친구들이 저보고 허세에 가득찬
초딩같다고 하는데 진짜 다들 해보면
좋아할거면서 ㅠㅠ..
암튼 저는 이런걸 참 좋아해요! 뭔가
정말 마음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정말 하루를 빠지지않고 남자친구 
집 앞에 택배들이 쌓여있는 것
같더라구요

 

진짜 짜증났는데 웃겨서 그냥 봐주고
넘어갔네요..
제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차는
제가 언제쯤 타볼 수가 있을까요?
우연히 그냥 세탁을 하려고 딱 세재
있는 곳으로 시선을 돌렸는데 그런게
있어서 이게 뭐지? 하고 주변을 
차근차근 봐보니까 그런게 정말 거의
세탁실에 퍼져있는 것 같더라구요...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를 보니
히히 그것보다도 일단 내부 상태가 엄청 클린
하기도 하고 제 기준에는 점수가 높게 주고 싶은
그런 마음이기도 했답니다!!

 

친구도 애들 데릴러 가야한다길래
저도 서둘러 집에 왔어요
그래도 제가 뭘 보고 어떤 생각을 했고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는 좀 기록을
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진짜 고급차량이라서 그런지몰라도
가지고 있는 옵션들이 진짜 굉장히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기아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럭셔리 
연   식 // 2019년 
색   상 // 은색 
연   료 // 경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58,448km 
매물번호 // YC913430 
판매가 // 194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