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타페 dm 디젤 2.0 중고시세 웃음이만발!

예전에는 그래도 이케아!? 하면 거의
한 30분만에 도착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진짜 무슨 전철 여행을 해야
하니까 1시간은 물론 거의 2시간
가까이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헝헝
이거 하나로 차량 실내 분위기가 
확! 업 되는 것 같았어요
쿠션감도 좋고 의외로 내부 공간이
넓어서 완전 편하게 이용했어요
이름은 싼타페 dm 디젤 2.0 중고시세 굉장히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던
차량이였어요

 

제 친구도 이번에 남자친구랑 같이
제주도로 놀러갔다 왔더라구요
지금 제주도가 참 이쁜데 꽃들도 많이
피어있고! 하지만 당장 제주도로 떠날
돈이 없다는거..
가만보면 스포티한 매력이 있으면서도
외부와 실내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거기다가 좋은 음악까지 깔리면 
더더욱 좋죠ㅠ..

 

휴휴 무튼 앞으로 관리가 생명인 것
같으니까 우리모두 관리를 잘 하도록
합시닷!! 후후 

그래서 확실히 그 친구랑 일을 하면
조금 심심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일도 빨리 끝나고 그러는 것
같더라구요
뭔가 손발이 척척 맞았다고 해야할까요?

사실 싼타페 dm 디젤 2.0 중고시세을 중고차라
기대를 안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서 놀랐었거든요

 

와 진짜 여기가 얼마나 유명하냐면
테이블이 4테이블인가 하는데
웨이팅은 9시간까지 해서 먹는 분들이
있다고하더라구요... 

핸들에는 기스 난 곳도 없는 상태이며
조작성이 뛰어나더라구요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그렇게 신호
기다리면 퇴근하는게 세상 그렇게
편할 수가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한가지 기어변속기
주변에 자리잡고 있던 이 
버튼은 온열 기능을 위한 버튼이였어요!!
20대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고민이긴 
하지만 막상 제가 이렇게 하고있으니 
참 막막하네요 ㅠ 
일단 제가 보고왔던 차량의 이름을
먼저 말씀을 해드리자면 
싼타페 dm 디젤 2.0 중고시세라고 하시더라구요

 

이 차량도 거기서 추천을 해주셨던
모델들 중 하나였는데 저는 딱
이 차가 느낌이 왔어요!

주름이 쳐지는걸 예방하기 위한
그런 말인 것 같아요
뭔가 드문드문 올라오는게 다른 직업이
있으셔서 그런거겠죠?

 

이런 핸들도 왠만하면 진짜 손때라던지
뭐 이런게 있을 수가 있는데 전혀 
없었고 또 편의 기능들까지도 잘 갖춰져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스펙도 보니깐 2013년에 126,241km이라는
실제주행거리!!!!
싼타페 dm 디젤 2.0 중고시세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으로 전체적으로 
정말 귀엽기도하고 멋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던 차량이였어요

 

무튼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후기를
하나 남겨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훨씬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잇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때까지의 기간을 통해서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현대 싼타페 DM 디젤 4WD 2.0 프리미엄 
연   식 // 2013년 
색   상 // 검정색 
연   료 // 경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126,241km 
매물번호 // GK705588 
판매가 // 10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