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렌토 r 2.0 중고차 성비갑!

이제 한참 놀러다니고 그럴때인데
제발 봄에는 딱 놀러가기 좋은 날씨인데
미세먼지가 덜했음 좋겠어요ㅠ
진짜 중고차치고는 너무 좋은 조건을
가지고있기때문에 이런 상태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그날은 제가 엄마랑 함께 다녀왔는데
거기서 봤던 차가 쏘렌토 r 2.0 중고차
라는 차였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같은 차라도 이 차가
뭔가 더 세련된 느낌이 있었어요
앞 좌석 뒷 좌석 둘다 레그룸도 참
넓어서 경차 치고는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헝 하루가 어떻게 간지도 모르게 넘
바쁘게 보냈던 것 같아요
제주도에 그때보다도 더 관광단지가 
발전했다고 하는데 그런 곳들도 
한번 쭉 돌아보고싶네요!

 

중고차인데 정말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아이라 너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이렇게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그걸 보는 엄마 역시 보기싫으신지
한숨만 푹푹ㅋㅋㅋㅋㅋ
저희 아빠는 차를 워낙 좋아하셔서 
진짜 관리도 관리지만 자주 차종을
바꾸시는 편이셨어요
쏘렌토 r 2.0 중고차의 외관도 그렇고 
이렇게 실내 공간도 그렇고 심플해서
뭐 딱히 부담도 없었던 것 같구요

 

가끔 드라이브 하러 가야겠어 하면
그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구나 ~ 생각해요
여러분들께도 너무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서 오늘 이렇게 준비를 해봤는데
어떠셨나요?
후방 감지 센서까지도 들어가 있어
화면에서는 안보이는 사각지대까지
제대로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저도 솔직히 다른건 거의 다 비슷했고
색상만 달랐던지라 깔끔하게 포기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 슬슬 차를 사볼까하고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이름은 쏘렌토 r 2.0 중고차로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던
모델이였어요

 

그걸로 힐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제 남친이 그러거든욬 ㅋㅋㅋ
또 도어 트림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기도 하구요!
반가워요!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서울에 약속이 있어서 일이 끝나서
잠깐 다녀왔는데요!
가서 보니까 이미 서울은 분홍 빛으로
물들어 있더라구요

 

이런 자잘한 부분들이 더욱 저희를
만족하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아무튼 그래도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있으니 그나마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약간 그게 있는 것 같아요
시즌 법칙..? 진짜 어떤 시즌만 되면
남자친구랑 함께 있는 법이 없어요..
쏘렌토 r 2.0 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신
분들은 지금 보시는 차량이 무척
저렴하게 나왔다는거를 아실 거 같아요!

 

흐뭇흐뭇, 그럼 오늘은 저는 이만
건너가볼테니깐요!!!!
버튼은 기능들별로 잘 나누어 이용하기에
정말 편했어요~
기어변속기 미션은 오토라 다른 트럭들
보다도 훨씬 편했어요!
이런 부분까지 손때 하나 없으니
완벽 그자체 ㅠㅠ
고장이 난 곳이 없다는 것 또한 확인을 
한 상태였어용!!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쏘렌토 R 디젤 2WD 2.0 TLX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61,412km 
※ 매물번호 : AK920349 
※  9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