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모닝 중고차 가격 느낌온다~

그리고 제가 생각한것보다 너무 좋은 모습들만
눈에 들어와서 처음에 발을 디디는 순간
진짜 깜짝 놀랐던 것 같아요~
원래 이런곳은 약간 분위기가 삼엄하다고
해야하나 그런 기분이 들잖아요 ㅠㅠ
완전 가성비 갑 오프 갑이라고 할 수 
있는 친구였는데 안타깝게도...결과는
선택을 못받았네요
올뉴모닝 중고차 가격 이런 주행중에
이용할 수 있는 편의 기능들도 잘 설치가
되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불편한 대중교통 없이 
버스비나 혹은 기차표 그리고 택시같은
대중교통 비용이 안들고 갈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는 하루 일과가 되어서 
커피를 안마시는 날에는 진짜 피로가
완전 누적...
확실히 제가 직접 이용을 해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남편은 이런 차는 너무 작아서 우리 가족
다 타기에는 불편할거다 하지만..
저는 그 용도가 아니라 제차를 하나
갖고싶었어요~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담이 있으시다면
할부가 있으니까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구요!
올뉴모닝 중고차 가격 이런 친절한 네비게이션
그리고 안전을 위한 에어백부터 안전 센서까지
정말 없는게 없는 만능 카...ㅠㅠ

 

가죽 시트도 그렇고 엔진룸 타이어까지..
진짜 거의 새차가 아닌가 싶었지만
알고보니 2017년형 모델....
그래서 그런가 더 스포티쉬한 매력이
돋보이게되는 차량이였어요
어쩌다가 한 번은 게임을 하는데 니가 
잘못해서졌네 내가 잘했는데 너가 못했다 
이런식으로싸움을 했어요 ㅠㅠ 그럴때마다 
얼마나 속이상하던지 하고 싶다가도 하기 싫어져요..

 

그래도 이렇게라도 카페와서 공부를
하는게 도움은 되겠쥬?
진짜 힘들지만 그래도 잠깐 이렇게 
수다라도 떨면서~ 해보도록 하죠
그렇게 그날 거기서 놀았던 기억이
정말 좋게 남아있어요
올뉴모닝 중고차 가격 그리고 화물용
차량에서 보기 드물게 내비 및 후방캠도
설치가 되어 있는 차량이라 하시더군요!

 

그래서 더욱 더 관심있게 보기 시작을
했고 suv차량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만족감을 얻어서 왔거든요~ㅎㅎ
주행을 위한 보조 시스템들도 
잘 내장이 되어 있어서 참 안전하고
편하게 운전할 수 있는 차량인 것
같다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이쁜 카페들도 들어가서 바다보며
여유롭게 커피도 마시고싶구요!

 

진짜 무슨 새 차 마냥 매끄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정말 사고싶은 차들이 너무 많이있는 것
같더라구요
뭔가 거기를 다녀오고나서 약간 이런
생각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ㅠㅠ
올뉴모닝 중고차 가격 정말 여러분들께도
너무 자신있게 이렇게 포스팅을 해드릴 수 
있을 정도로 좋았는데요ㅎㅎ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 하지않나요?!
확실히 저는 기분파라서 날씨에 영향도
자주 받는편 인것 같습니닷 ㅋㅋㅋ
내부 공간이 완전 고급지게디자인이 
되어있더라구요~ 물론외관도 중요하지만 
운전자는안에만 거의 있잖아요
아직 쌀쌀하네요 밤에는 그냥 겨울인 것 같은데 다들 
아침 저녁으로 추우니까 겉옷은 꼭 
챙겨서 다니셔야겠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기아 올뉴모닝 JA 프레스티지

▶ 2017년

▶ 37,269km 주행

▶ 오토, 흰색, 휘발유

▶ 850만원

▶ 매물번호 : HF044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