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레이 1인승 밴 중고차 시세 나의보물상자!

이런날에는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서
쉬고 싶은데 어김없이 출근을 해야하니
어쩔 수가 없네요
다음으로 센터페시아가 중앙에
구성되어있던걸 싹 들여다봤는데요
더뉴레이 1인승 밴 중고차 시세는 내부 말고
외부에도 여러가지 장치들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딱 무난해보이고 좋아보이시지
않으신가요? 저는 그렇거든요 !!
차량은 제가 보기에는 진짜 좋은
기능들을 많이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런 구조도 아주
편의성이 느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몸에는 안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가 없잖아여암튼 비도오고 하니까 
이렇게잘 어울릴 수 밖에 없더라구요

 

무튼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따로 좀
얘기를 해드릴게 있어요 
하지만!! 이런 모델 역시나 아담한
차체 덕분에 자유롭게 주차도 가능하고 
어려운 곳까지도 깔끔하게 들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근데 더뉴레이 1인승 밴 중고차 시세을 보니 진짜
이름 값을 제대로 하는구나 하고 
생각을 했어요

 

저는 이때까지만해도 전혀 그런 수법인줄
몰라서 아 거기요? 하고는 알려줬어요ㅠ

아니 그러고 있어요!! 강아지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모두 다 건강을 위한
일들이니까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랍니다 !
아침에는 애들 아빠 보내느랴 애들
씻기고 준비 시키느랴.. 진짜 정신이
없어서 밥을 못 먹거든요

 

저는 은근 잘 참는 성격이다보니깐
한번 터지면 주체를 못하기는 하지만요~
일단 저도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간단한 이력들 알아왔으니까 공유를
해드리구요
더뉴레이 1인승 밴 중고차 시세에는 스마트키를
이용한 오토 엔진도 들어가 있었구요

 

저도 그냥 한번 해본 구경이었지만
진짜 마음으로는 100대도 사고 남았죠ㅠ
여러분들께도 공유해드리고싶은 마음에
구석 구석 봤는데 제대로 소개를
해드린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사실 저도 이런 이유에서 경차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아직 사회 초년생인데다가 처음부터
너무 비싼 차를 사면 부담도 있고
좀 아낄 수 있으면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차가 없을까 하고 생각을
하다가 발견한 모델이였어요

외모는 아까도 보셔서 아시겠지만
귀염상에 내부 공간도 상당히 아늑한
공간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구성도 좋았고 일단 무엇보다 관리가
너무 잘되있으니까 저까지도 탐이 나더라구요
간편하게 끌고다닐 수 있는 차로 
참 마음에 들었구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기구 필라테스를
상담 받으러 가는 날이에요!
정말 떨리는데 오늘 가서 바로 인바디도
측정을 해봤음 하는데 넘 긴장되네요
제 몸이 어느지경까지 안좋은지 체크를
하는 거잖아요ㅠㅠ?
더뉴레이 1인승 밴 중고차 시세의 운전석에는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자리를 잡고
있어 더욱 실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잇었어요

 

차라도 있었으면은 그나마 편하게
다닐 수 있었을텐데 제가 아직 차가 없어가지고
좀 돌아다니는게 힘이 들더라구요 ㅠ.ㅠ
그럼 저렴한 곳이라도 훨씬 쉽게 
방문할 수 있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할 수 있으니까요^^
살은 워낙 안찌는 체질이라 그렇게
찌진 않았지만 그래도 고등학생때는
나름 통통한 편에 속했던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더뉴레이 1인승 밴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11,427km 
♬ 매물번호 : TN085382 
♬  10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