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톤 냉동탑차 중고 평범이상이야!

아무튼 간만에 정말 기분이 좋아
하루종일 싱글 벙글 했답니다
우리 직장 직원들한테도 사진을
보여주니 벌써 그런 선물도 할 줄 아냐며
기특하다고 하더라구요~
변압기가 폭발하면서 그 불길이 바람을 
타고 갔다고해요 
해안가까지도 번진 것 같은데 다들 
대피를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우선 이 1톤 냉동탑차 중고는
제가 얼마전에 저희 아부지랑 함께
보고 온 차량이구요

 

이 차가 이때까지 어떤 이력을 가지고 있었는지 
몰랐으나 거의 새거라는 느낌을 받았었어요
쿠션감이 살아있는게 엉덩이에 닿는
느낌이 남다르더라구요!!
그 양쪽 옆으로는 주행중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리모콘을 적용시킨 모습을 봤어요
제가 이번에 중고차를 하나 사려고 
정말 거의 동네 중고차 매장은 다 
뒤져서 다녔었거든요

 

무튼 그래도 제가 구매한 차량도 그렇게
다른 점은 없었던지라 아주 만족스럽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이게 나중에는 진짜 재밌어서 저희 처럼
주기적으로 가실 수도....
그래서 역시나 이런 차도 아빠를
믿고 볼 수 있었어요

1톤 냉동탑차 중고가 자꾸
눈에 아른거리긴하는데 일단 저도 
신중하게 생각을 해야기때문에 좀
보류를 해둔 상태에요

 

차량이 운전석도 참 말끔한게
관리도 잘 된 것 같더라구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 오빠가 이번에 차를 사는 덕분에
제가 이쁘고 귀엽고 멋진 차들을
많이 보고 왔거든요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차들이 지금
폴더에 수두룩 하니 오늘도 재밌게
후기 올려드릴게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차량인데 이렇게 
여러분들께도 공유를 하게 되어서
너무너무 신나네요

 

그래도 열심히 꾸준히하다보니 좀 더 
나아지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한게 확실히 최근 
모델임을 말해주는 것 같았어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은 여러분들도
평소에 굉장히 많이 보시는 모델이죠
1톤 냉동탑차 중고라는 차량으로 
굉장히 귀여운 외관에 편안하고 넓은
공간감을 가지고 있던 차량이였어요

 

근데 이날은 아빠랑 외출도하고 
이렇게 좋은 차들도 보게 되니까 더욱
재밌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무튼 그래서 요즘 할머니에 대한 
걱정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그래서 항상 시골이 있는 친구들을
보면 부러웠어요 ㅋㅋㅋㅋ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뭔가 시골이 참 할게 많잖아요ㅠ?

 

주차 선까지 그려져있으니 훨씬 쉽게
주차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차알못이신 분들이 가셔서 보셔도
참으로 부담이 없을것 같더라구요 ㅇㅅㅇ
1톤 냉동탑차 중고라는 차를 추천받아
보게 되었어요

 

스티어링 휠도 그립감이 좋고 기어는 
오토미션이라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도어부분 역시나 멋스런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심심하지 않았구요!
구성도 참 알찬 모습이라 편의성도 
업!! 시켜주는 것 같았어요
항상 제가 데릴러 가고 데려다주고 
하면서 오전 오후에는 항상 진이 다 
빠지곤 했는데 이번에는 차 덕분에
진짜 편하게 다녀왔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봉고3트럭 냉동탑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9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95,123km 
▣ 매물번호 : TN861865 
▣  174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