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렌저 hg 중고가격 반갑게봤어!

하이패스 단말기 하나 사는것도 
다 돈인데 설치가 이미 되어있어서 돈 굳히기 딱 좋죠!
하물며~~ 청소 뿐만 아니라 점.검까지도
싹다 해주셨다니께유 ㅎㅅㅎ
으메.. 정말 이런데를 계속해서 찾아 다녔던 것
같은데 완전 황송합니다 ㅋㅋ
우선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추천을
해드릴 것은 그렌저 hg 중고가격이구요 

 

체력을 기르려면 운동을 하는게
제일 좋다고 하는데 저는 움직이는것도
싫어하는 사람이어가지고 아무래도
이번생을 글러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
서류들을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역시나 사고차량은 아니며 고장도 없고
모든 점검까지 받은 친구더라구요
게다가 친구들을 만날때 그중에 한명이
차를 바꾸려고 하더라구요 ㅡ,ㅡ

 

명함도 함께 남겨드리니 궁금하신점은
직원분께 한번 상담받아보세용 ㅎㅎ
꾸미는건 좋지만 적당히 하라고 
말은 해줘여겠어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도 저희가 딱
보여달라고 부탁을 드려서 보게 된
그렌저 hg 중고가격였는데요

 

아 내가 이런 일을 이때 했었네 
내가 이날은 블로그에 이런말도했네
등등 보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그밖에도 지문 하나 없는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들었구요

윗쪽에서 볼때는 이런 느낌이지만
안쪽에서 보면 정말 그냥 다 오픈을
하지 않아도 개방감이 대단해요!

 

하핫 이렇게 차를 보고오니까 기분이 좋아갖고
빨리 쓰고 싶었는데 회사일에 치이다보니까
저도 모르게 자꾸만 미루게 된 것 같아요 ㅠㅠ

진짜 좋은 기능들도 많았던 차량인데
넘 아쉬웠어요
운전석도 그렇고 상태 그리고 가지고
있던 이력들까지도 너무 아쉬움이
컸던 차량이였네용
그렌저 hg 중고가격가 정말 가지고 
있을건 다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는 별 문제가 없어보였고
센터페시아도 기능별로 잘 나눠져있어
훨씬 보기에 편하더라구요ㅎㅎ
핸들은 상한 부분 없이 매끄럽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꽤 넓었는데 진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아깝기도하고 가성비 확실한 차인 것
같아 여러분들께도 공유를 좀 해드립니다!
제가 알아왔던 정보들 몇가지랑
명함도 함께 올려드리니 여러분들도
한번 꼭 보셨음합니다ㅎㅎ

 

사실 이런글 넘 광고같아서 쓸까말까
고민을 굉장히 많이 하긴 했는데요
혹시나 필요하신분이 계실지도 모르니까
살짝 공유해봅니다!
이차는 저희가 너무 알차게 보고와서
아까운 마음에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왔는데요 ㅠ..
그렌저 hg 중고가격 같은 경우도 
정말괜찮게 느껴졌던 차 중에 
하나였는데잘 둘러보기만하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차량에 대해서 광고를 했을때 미국 시장을
겨냥해서 출시했다라고 말을 했을때
상당히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이 차가 앞에서 말씀드린 구매한 차 
아닌 다른 한대였어요ㅎㅎ
제가 혹시나해서 사진도 찍어왔는데
오늘은 그럼 여러분들께 이 차에 대해
얘기를 해드려야겠네요!!
안에는 리모콘 기능이 들어가 있어
운전을 하면서도 이런 저런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할 것 같았어요
게다가 디스플레이까지도 설치된 모델이다
보니까 주행하기에도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그랜져  HG240 럭셔리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106,223km 
▣ 매물번호 : AK985061 
▣  9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