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i40 살룬 중고차 2012년식 잘빠진매력궁금해

차량의 실내 공간으로 들어가서 좀 더 
자세한 모습을 살펴보면 지금 보는 것
처럼 아주 청결하게 준비가 된 
모습을 볼 수가 있었어요!
이런 모습들을 보니까 또 왠지 이런 차는
만나지 못할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아까운 마음에 이렇게 사진을
찍어온거기도 해요
아무튼 현대 i40 살룬 중고차
정말 또 보고싶은 차네요!

 

뭔가 즐겁게 하면 더 재미가 있을것 같지만
나름 그렇게 되지않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그래도 제가 오랫동안 잘 다니고 있고
그만큼 편안한 회사도 없을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후기를 하나 
보여드릴거에요
사실 앞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어제 정말 오랜만에 밖으로 외출을 하고왔어요!
이제부터 여러분들께 먹방 찍는
후기도 좀 보여드리고싶은데 일단
오늘은 먹는 후기는 아니고 제가 
얼마전에 보고 온 차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드릴게요!

 

옆에 수강생 분께 부탁하고 결국
친해졌다는ㅋㅋㅋㅋ
무튼 그렇게 온 기를 다 써서 만든
케이크라 그런지 집에 와서는 기진맥진...
근데 아니고 진짜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있던 차량이더라구요
거기서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로 
되어 있었던 현대 i40 살룬 중고차를 보고왔어요

 

제가 가장 잘 아는 차이기도하고 
무엇보다 차가 정말 좋았던지라 
우리 이웃님들 중에서도 중고차 
구매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계신 분들이
있으실까하여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사람들이 없는 골목으로 
많이 다니는편이데 그날따라 그냥
거리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진짜 너무 편하다는.. 그래서 항상
저희 집 앞에는 택배 상자와 봉투가
있답니다ㅋㅋㅋㅋ

 

차량은 제가 알아보니까 연식이나
주행거리 모두 정말 알맞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제가 결혼식도 잡혀있고 
뭐 이런 저런 것들이 많이 있거든요
그래서 좀 미리 내려가서 할무니
할아부지 보고 오려고 합니다
현대 i40 살룬 중고차 같은
차를 또 어디서 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름 좋게 본 것 같고 덕분에
차량 모델을 제대로 딱 정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그게 한 두달정도가 가는데 사람이 
미쳐버릴 것 같더라구요
커버가 있어서깔끔함이 돋보이고 그리고 
딥스틱도 빼서여러가지로 체크를 해주었는데
문제되는 점은 전혀 찾아볼 수가 없었답니다
우선 차량이 상당히 말끔하게 준비가
딱 되어 있어서 좀 놀랐어요

 

기어도 딱 잡으면 손에 쏘옥 하고 들어오는게
어찌나 러블리한지 모릅니다 ~.~
저는 쫄보라서 어딘가를 막 엄청 쌩쌩 달리기
위해서 차를 사는건 아닌데요,
진짜 너무 좋은거있죠? 와.. 어쩜 노래를
그렇게 잘하는지 목소리가 정말
예술이에요..

현대 i40 살룬 중고차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으로 정말 멋스런
모습을 보여주었던 차량이였어요

 

오늘은 어끄제 있었던 일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얘기 해드리고싶어서
블로그에 방문했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
진짜 저는 여러분들께 공유를 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게 보고 왔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해요
천정에는 이렇게 썬루프까지도 설치가
되어 있었는데 운전석 바로 앞쪽에만
설치가 되있었지만 오픈과 동시에
전체적으로 개방감을 주는 옵션이였어요
환기 용도로는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
참 마음에 들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i40 살룬 2.0 GDI SMART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은색 
◐ 주행거리 : 26,291km 
◐ 매물번호 : TN961885 
◐  10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