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니로 중고차 2020년식 매력이몇개야!

그래서 보면 참 신기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파란색포인트가 딱 들어가
있는데 진짜 센스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더뉴니로 중고차가
진짜 좋았던 점이 전혀 중고차 같지가
않았다고나 할까요?

 

가지고 있던 기능들 역시나 너무너무
편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고 
이렇게 깔끔한 모습으로 볼 수 있어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안에는 또 다양한 기능들을 갖고 있는
리모콘 기능까지도 갖춰져있으니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차량 후방에 설치된 카메라와도 
연동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운전석에서도 차량 후방을 볼 수 
있도록 했어요ㅎㅎ

 

작은 트립화면과 함께 다양한 오디오 
공조 시스템을 겸비한 센터페시아는
보기만해도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가끔 이렇게 와서 좀 보고 가는 것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더뉴니로 중고차의 운전석을
들어가보니.. 와 정말 국산차가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와낙에도 남친은 멋있고 엄청나게
웅장한!!! 그런 녀석들이 좋다고 하더라구용ㅋㅋㅋ
그래서 사실 아쉽기도 해서 
공유를 하고 가면 저도 좋을것 같아서..ㅋㅋㅋ
핸들까지도 묵직하니 안정감이
장난 아니였고 이런 운전석 조차도
깨~끗하게 준비가 되있었어요
이럴 때 이불속에서 낮잠한 숨 딱 때리면 
정말좋을 것 같은데 그럴 수 없는
현실이 넘 아쉽네요 흑..ㅠ.ㅠ

 

역시 옵션이 좋다보니까 주행도 너무
편할 것 같더라구요ㅠㅠ!!
밤에는 쌀쌀하다면 덮게만 오픈해서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점이 참 마음에 들었고 
더뉴니로 중고차는는 
확실히 기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체계적이고 아주 안정적인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버스에 사람이 너무 많은면은
멀미를 자주 해가지고 일부러 이렇게
걸어다니고 있어요 ㅠ.ㅠ!!
트립화면이 매립 식으로 되어있는데
그렇다보니 대시보드 윗부분이
무척 깔끔한 느낌도 들었어요ㅎㅎ
얼마전 아는 동생놈이 차를 한대
사겠다고 같이좀 가달라는 연락을
받게 되었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아직 주차에도 
미숙한 저희들에게 딱 필요했던 후방 카메라!!
화질도 깨끗하고 꽤 넓게 보여줘서 
주변 사물 확인까지도 안전하게^^
지금 이 차량은 제가 산 차량과 색상만
다른 차량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같은
모델이라서 한번 이렇게 사진을
준비를 해봤어요^-^
더뉴니로 중고차의 마지막 모습도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보기에는 일반 차들보다도 훨씬
옵션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밖에도 뭐 가지고 있는 옵션들이
워낙 많으니까 사진에 다 담을 수도
없었던 것 같아요
이런 저런 엑스레이를 찍고 뭐를
하고 진단을 해주셨는데 충치가
굉장히 많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무튼 근데 보니까 다른애들과 비교를
해봤을때 제가 의자에서 바닥까지
발이 좀 더 많이 떨어져있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기아 더뉴니로 1.6 HEV 노블레스

▶ 2020년

▶ 67,318km 주행

▶ 오토, 파란색, 휘발유 하이브리드

▶ 2350만원

▶ 매물번호 : LC986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