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하비 더마스터 중고시세 2020년식 이거잖아~찾았잖아~

아무래도 날씨가 굉장히 눈에 띄게 따뜻해져서
그런 것 같은데요
저도 요즘 남자친구랑 따뜻한 날씨 덕분에 
정말 좋은 곳 많이 다녀오고 있어요~
저는 이번 주말 우리 아들램들 데리고
석촌 호수 다녀오려고 합니다
어제 뉴스를 보니까 밑에 지방은 벌써
벚꽃이 만개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은 모하비 더마스터 중고시세
라는 이름의 차량으로 정말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차량이였어요~

 

지금 안사면 정말 겨울까지는 못 살 것
같아 어끄제 부랴부랴 남자친구와 함께
중고차 매장을 찾았어요ㅎㅎ
아부지가 겨울철에는 가장 좋아하시는
옵션이라고 할 수 있죵ㅋㅋㅋ
그외에도 차량에는 안전과 관련된
기능들도 많이 있었어요!
그렇게 추웠던 겨울이 가고 어느덧 꽃이
피는 봄이 왔네요:)

 

다용도로 만나기에도 충분한 차량이자
탄탄함이 느껴지니깐 안심이 되었구요
이 차는 정반대로 트립화면이 주가
되면서 그안에 오디오 기능까지
추가하여 센터페시아 자체를 
심플하게 구성했어요!
모하비 더마스터 중고시세 마지막까지도
정말로 기똥차더라구요 ㅇㅅㅇ

 

좀 지나가긴 했지만 그래도 제가
남겨보도록 할게요
너무 답답하면 호흡곤란이 올 수도 
있다고 하니까 더욱 위험할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저희가 본 이 차량은 아무래도 좀
듬직하고 강인하면서 남자다운 
면이 있다보니 언니가 좀 꺼려하는 것
같았어요

 

일단 후진이나 눈에 안보이는 사각지대를
확인하기에는 충분한 기능들이라
안전까지도 확보가 된 느낌이였어요 
역시 좋은 모델은 뭔가 달라도 다른 것 같더라구요
동생이 말한 조건에 맞춰 직원분이
차량으로 안내를 도와주셨고 저희는
졸졸따라가 구경을 했어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이 바로 제가 
마음속에 찜꽁한 모하비 더마스터 중고시세
이라는 차량인데요

 

다음 고등학생때는 그래도 철이 좀
들었었나봐요
나름대로 단정하게 입고서 밝게 
찍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요즘은 꽃샘추위니 뭐니 하며
바람이 강하게 불기 시작하는 계절이잖아요?
게다가 지금은 건조특보까지도 겹쳐서
이게 계속 불길을 잡는 것도 참
힘든 것 같더라구요

저는 봄 기운은 무슨 그냥 하루종이
일만 하고 있네요

 

그리고 일요일은 다음날 출근을
해야하니 체력을 비축해야하구요~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토요일에
약속을 잡게 되는 거 같아요!
일단 눈으로 보고 느끼고 하면 좀 더 
파악하기에 편할 것 같아서 보고 
왔는데 역시 직접 체험을 하고 오니
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확고해졌어요 
확실하게 제가 생각을 햇던것보다는
모하비 더마스터 중고시세 저렴하게 나온것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더 과하게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담감도 없이
충분히 매력을 느끼고 왔따니!!!ㅋㅋㅋ

 

전체적으로 운전석에서 사용하기에
무리없는 모습이였어용
바람의 방향 그리고 세기 등등을
조절할 수 있엇구용ㅎ
그날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나서는
좀 걷다가 중고차를 보러 갔어요~
소화도 시킬겸 구경을 하러 갔는데
늦은 시간인데도 다들 아직 일을
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럼 제가 보고 왔던 내용을 좀 얘기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차량은 이렇게 보시는 것 처럼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기아 모하비 더마스터 4WD 마스터즈
주행거리 : 60,273km
연식 : 2020년
미션 : 오토
연료 : 경유
색상 : 회색
매물번호 : GK842939
판매가 : 42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