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카니발 디젤 11인승 중고시세 좋다고생각했어!

이우울감 때문에 일도 손에 안잡히고 
그러는 것 같아요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데 또 
그럴만한 여건도 안되고 해서 정말 고민이에요 
남자친구가 자꾸 괜찮을 것 같냐고
물어보는데 진짜 ㅋㅋㅋ 제가 마치
무당이 된 기분이였어요ㅋㅋㅋ
더뉴카니발 디젤 11인승 중고시세가 상당히 많은
기능들과 편의성 그리고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남편한테 이제 애들 학원도 다닐거고
내가 픽업을 시켜줘야하는데
걱정이라고 여름에는 진짜 
얼마나 힘들고 겨울에는 또 얼마나
힘들까 하면서 강조를 했더니
그럼 저렴한 중고차라도 하나 
알아볼까? 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사실 어렷을때 음악을 하고 싶긴
했지만 누군가 저한테 그런 말을
했던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궁금하기도
하고 그랬었는데 ! ㅎㅎ
정말 다행인건 그런데도 불구하고 저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주는 차였다는거에요~

 

제가 차를 구매할때 딱 이런 차가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그럼 주저없이 바로 구매를 할텐데
근데 이번에 진짜 딱 원하시는 조건으로 
찾으셔서 바로 바꾸셨어요ㅋㅋㅋㅋ
그러니 저도 한번 타봐야하는거 아닌가요!?
더뉴카니발 디젤 11인승 중고시세에 대해서 알아보신 분들은
다른 모델들에 비해서 지금 보시는 차량이
무척이나 저렴하게 나왔다는거를
이미 잘 아실 거 같아요~

 

헝헝 심심하니까 그럼 여러분들께
얼마전에 그 남동생 차를 보러 간날
제가 구경했던 차 사진을 몇장 보여드릴게요
그래도 이게 노래라는게 그때 
느낌을 딱 내주는지라 나름
새록 새록하게 떠오르는 것 같아요
내가 요즘 뭘하고 다녔나~ 하고 사진첩을
보니 얼마전 아는 언니랑 같이 보고 왔던 중고차가 딱! 

 

물론 정말 탐이 나긴 했지만 좀 더 
저렴한 차량으로 신중하게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아쉬워서 여러분들께라도 이렇게
공유를 해봐요 
그럼 저는 보고 온 차량 정보와 함께
명함도 남겨드리고 마무리를 하도록 할게요!
주행 편의도 그렇고 그냥 편의 기능
그리고 안전에 대한 것들도 모두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더뉴카니발 디젤 11인승 중고시세은
크리닝까지도 잘된 차량이라 정말
너무 쾌적하게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간결한 구성이긴 했지만 꼭 필요한
기능들로만 구성한 느낌이였어요
차량 센터페시아 중앙에 들어가 있던
디스플레이는 분할 화면이 제공되고 
있어서 다른 두개의 기능을 함께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더라구요
맑은 하늘에 탁 트인 바다를 보고싶은데
비가 와버리면 먹구름 가득한 제주를
볼 것 같아 속상해유
넉넉한 공간에 자리잡고 있는 옵션들..
너무 최고의 조합이였던 것 같아요

 

그래도 문센에 좀 일찍 도착을 하는게
답인데 두명이다보니 대중교통
이용을 하는 것도 참 힘들어요
그래서 이차가 더 예쁘게 보였던 것 같고 
사용도어려워 하지 않게 되는 차가 되기도
 해서걱정 같은 걸 전혀 안 하며 보게되는 
차가 될 수가 있었던 것 같아요
우선 이 차량은 더뉴카니발 디젤 11인승 중고시세
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었구요

 

요즘 많이 듣는 노래가 하나 있는데
쏠 이라는 가수의 라이드 라는
노래를 많이 듣고 있어요 
귀여우면서도 아주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차량이였죠 
저는 물론 중고로 샀지만 신차로도 추천을 해요
하지만 신차는 어마어마하게 비싸고
무엇보다 좀 아깝잖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기아 더뉴카니발 디젤 11인승 프레스티지

▶ 2020년

▶ 88,317km 주행

▶ 오토, 흰색, 경유

▶ 2140만원

▶ 매물번호 : TN809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