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랜드 스타렉스 3밴 중고가격 원하던스타일입니다

오래된 차량일수록 이런 안전성 점검도
필수인 것 같아요!

특히나 이제 여름이면 더 
더워질텐데 벌써부터 뚜벅이가
너무 끔찍해요ㅠㅠ..
남편한테 말해서 중고차로
좀 저렴한 차를 사라고 하긴
했는데 아직까지 뭘 살지 모르겠네요
그랜드 스타렉스 3밴 중고가격는 이름
답게 그랜드 스타렉스 밴 3인승 모델을 지니고 있었고
그리고 2018년에 32,853km이었어요!
스펙은 이정도면 거의 다 소개를 드린 것 
같기는 하네요 그쵸!?ㅋㅋ

 

자연스럽게 엄마 미소를 짓게 해주는
아이들이 진짜로 있거든요 ㅇㅅㅇ
게다가 친구들을 만날때 그중에 한명이
차를 바꾸려고 하더라구요 ㅡ,ㅡ
빙수가 나오고 무엇보다 또 우동도 나오고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꽤나 다양한 공간에 자리잡고 있어
훨씬 많은 사람들이 보호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렇듯이 속눈썹은 외부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고 있데요ㅎㅎ

그랜드 스타렉스 3밴 중고가격 이름을 가진
모델로 정말 친근한 모습을 갖고 있었어요

 

그 친구들에 대해서 좀 얘기해드릴게요
지금 보시는 이 차는 할아부지가
거의 구매 직전까지 가셨던 차였어요
나비야를 선생님이 알려주셔서 
이제 치면서 불러봤는데 저 아무래도 
박치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시트를 직접 운전자에게 맞춰 조절하니
 더욱 편안하게 주행할수 있어
승차감이 더욱 좋아지는 듯 했어요 ~

 

일단은 이 차는 저도 뭐 지나가면서 많이
보고 그래가지고 익숙하기는 했는데요~
쉬는날에 약속이 없다고 해서 이렇게 무자비하게
끌고가시는건 너무한 것 같아요!
어쩄든 저도 할일이 없어서 그냥 바람이라도
쐴겸 해서 다녀온건 맞지만요!

그래도 어느정도 생각을 해둔 모델이
있어서 구매를 하는데 그렇게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이 차는 제가 얼마전에 친구랑 함께
중고차를 알아보러 갔다가 보게된
그랜드 스타렉스 3밴 중고가격이라고 하는데요

 

남녀노소 인기가 좋은 녀석이라고 
하시니깐 안볼 수가 없더라구요
지금도 나는 몰랐는데 니들이
어떻게 아냐고 말을 하는데 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긴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안반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제가 만약 차를 살 수 있는 여건이
되었더라면 바로 구매를 했을 수도
있을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모델이였어요

 

중고차 매장에 도착을 해서 남자친구가
소개받은 사무실로 갔어요!
어느 하나도 상태에문제가 있는 것도 없어서 
더 좋았고요에어백도 다 확인을 할 수가 있었어요
그랜드 스타렉스 3밴 중고가격의 트렁크
역시나 기대 이상으로 아주 넓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구요

 

연식이며 주행거리가 약간 있어서 그런지
금액적으로는 되게 저렴하게 나온
차량이더라구요~ ㅎㅅㅎ!!
너무너무 화가 났어요ㅠ.. 저희집은 
아빠들이 명절이 되면 각자 집에서
음식을 해오셔요
차가 확실히 관리도 잘 된 것도 있었고
심지어는 가지고 있던 이력들도 좋아서 
이정도로 유지가 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3인승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8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32,853km 
◎ 매물번호 : HF950461 
◎  16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