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레이 2인승 밴 중고차 시세 2023년식 알아보고왔네유~

예전에는 한번 다른 사람 차를 
벅~~ 긁기도 했었다는!!
그랬는데 이 차는 그런 골목을 다니기
쉽다고 하니까 혹하더라구요
이런 모습을 보니까 더욱 탐이 
났던 것 같습니당ㅎㅎ
운전석도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더뉴레이 2인승 밴 중고차 시세의 절반을
다 보고는 본격적으로 운전석으로 넘어가
자세한 기능들을 살펴봤어요!

 

새로운 경험을 하는걸 좋아하는
남친때문에 많은 일들이 생기거든요 ㅋㅋㅋㅋ
언제 한번은 이게 딱 기억이 나네요 ㅇㅅㅇ
자기가 차를 사야할것 같다면서
사실 저번 년도 부터 제가 차를 살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거든요
앞으로도 먹는거 일하는거 열심히해서
나름대로 행복하게 사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길치인 사람은 면허를 따도 길치로
사는건 똑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차라리 제가 차가 있다면
이렇게나 길을 헤매지는 않을것 같아요..
무튼 오늘은 제가 사실 여러분들께 
아주 중요한 리뷰를 남겨드리려고 
이렇게 블로그에 방문을 했어요~
더뉴레이 2인승 밴 중고차 시세의 운전석으로 들어가
보니 심플한 디자인의 핸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저도 이제는 중고차에 대해서는 많이
배워서 나중에 차 살때는.. 차를 살 일이
있을까 싶지만 아무튼 차 살때는 
무리없이 살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아이들도 이제 한참 뛰어놀 나이고
하다보니까 이런거에 예민해지더라구요
아마 검정색상이였다면 저는 바로 질렀을거에요
색상 빼고는 진짜 모두 다 제가 
원하는대로 준비가 되어 있었거든요
각자 취향이 있는거니까 뭐.. 아무튼
이렇게 가진 장치들도 모두 다
아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요즘은 워낙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까 정말 노래를 잘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차가 워낙에 편하고 넓고 여러가지 
편의기능들이 있으니까 가족들과
함께 이용을 하기에는 완전 안전맞춤일 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가 보고왔던 차량의 이름을
먼저 말씀을 해드리자면 
더뉴레이 2인승 밴 중고차 시세라고 하시더라구요

 

후방 카메라도 설치가 되어 있었고
화면도 깨끗하니 보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았어요ㅎㅎ
여기에 방문을 하기전
저는 진짜 굉장히 다양한 곳을 방문을
해보았어요ㅠ.ㅠ
일단은 안에 들어가니까 약간 레이처럼 생긴
느낌이기는 했는데요~
은근히 공간도 넓고 그래갖고 앉았을때의
느낌이라던지 이런게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시트도 굉장히 푹신해있는 그런
상태였다니까요! ㅎㅎ

 

저 역시나 중고차를 알아봤지만 왠만하면
이라는 마음으로 정말 A급 차량들만
알아봤던 것 같아요
차가 없다는게 참 아쉬운데 이렇게 
날이 좋은 날이면 드라이브 가기도
참 좋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
안그래도 얼마전에 친구 차사면서
저도 좀 힐끗 힐끗 봤는데요 
더뉴레이 2인승 밴 중고차 시세 운전석도 저희가
할아부지 대신에 꼼꼼히 봐드렸어용

 

게다가 아무래도 저는 일을 해야하니까
집중을 해서 일 처리를 해줘야하는데
머리도 빙빙 돌고 무엇보다 약을 먹으면
졸리니까 일을 전혀 진행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때는 운동하는 애라고 공부 못할거란
선입견들이 다들 있어서 그게 싫어서
아니요! 하겠습니다! 했는데요
그렇게 뭔가 자진해서 하니 저 나름
좀 자부심이 생기더라구요
진짜 귀엽기도하고 아주 듬직하기도
한 매력을 다양하게 갖고 있던 그런
차량이였던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더뉴레이 2인승 밴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3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6,750km 
▣ 매물번호 : GK990202 
▣  148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