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반떼 중고차 시세 md 럭셔리 당장서둘러!

이런 모습을 보니까 더욱 탐이 
났던 것 같습니당ㅎㅎ
운전석도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짱짱해보이는 그릴하며 앞뒤 램프들,
그리고 전체적인 도장 상태까지모두 
매끄러워보이는 차였었기때문에
단점이라고 짚을만한것이 없더라고요
시리즈도 실망이 없긴 마찬가지인데
그중에서도 이 아반떼 중고차 시세 md 럭셔리가
가장 좋은 조건들을 가지고 있다는
말들도 많이 있었구요

 

그렇게 추웠던 겨울이 가고 어느덧 꽃이
피는 봄이 왔네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차량인지라 제가 
이렇게 사진도 남겨오게 되었는데요

다들 그리고 막! 성격이 지라....ㄹ...맞고
그런게 아니라 좀 참는 애들이다
보니까 이렇게 된 것 같더라구요

 

제가 진짜 이 봄날만을 얼마나 기다렸냐면
얼마전에 제가 그토록 정말 가지고 싶었던
차를 샀거든요

주변 친구들은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서라도
팔아보고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워낙 손재주가 없는지라..
유튜브라도 해볼까 생각을 했다가
아무나 하는게 아닌 것 같다고 생각했죠
아반떼 중고차 시세 md 럭셔리에 대해서
몇가지 확인된 점이 있는데요

 

음 어떤 기분인지 알 것 같은게 제가
백수일때 딱 저런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살았던 것 같아요
취미라도 하나 가져볼까 하시는 말에
적극 동의를 하고 그동안 못하신 낚시
어떠시냐고 말을 했죠!
아이들 데리고 문화센터 다닌지 2주째,,
처음에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뭔가를
한다는게 익숙치 않아서 낯을 많이
가리곤 했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좀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 같아요^^
다음으로 센터페시아가 중앙에
구성되어있던걸 싹 들여다봤는데요

 

그리고 일단 내부 모습을 보면 아시겟지만
정말 깔끔하게 세팅을 마쳐놓았어요~
클리닝을 모두했다고 하더라구요
체력을 기르려면 운동을 하는게
제일 좋다고 하는데 저는 움직이는것도
싫어하는 사람이어가지고 아무래도
이번생을 글러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
아반떼 중고차 시세 md 럭셔리의 외관도 그렇고 
이렇게 실내 공간도 그렇고 심플해서
뭐 딱히 부담도 없었던 것 같구요

 

차량 내부를 쭉 둘러보면 에어백이
곳곳에 있는걸 볼 수가 있어요

기어변속기 미션은 오토이라서 아마
사용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라 저도 
구매를 하고싶긴 했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인지라..
제 남자친구는 제 말 안듣고 아침 저녁 
춥게 입고다니다가 결국은 감기에 
걸려버렸네요 

 

이렇게 비오는날에는 여러분들은 대부분
뭐하고 보내시나요??
디자인도 심플하니 부담스럽지 않아서
누구나 딱 마음에 들어할만한 그런
차량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 부모님께서는 이제 너네도 
안태우고 다니는데 뭔 소용이냐며
넘나 단호하게 말을 하셨다는...

아반떼 중고차 시세 md 럭셔리의 마지막 썬루프를
끝으로 구경은 끝났는데 이놈의 완벽주의 성격때문에 
또 신중하자고 생각하고 일단 집으로 왔어요

 

아 얼마전에 보고 왔던 차량도 이번에
여러분들께 추천을 좀 해드리면
좋을 것 같네요
전체적인 모습은 대략 이정도인데요!!
완전 깨끗한 모습이죵?!
사실 전체적인 모습만 봐서도
이정도로 깔끔한지도 몰랐어요 ㅇㅅㅇ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아반떼 MD M16 GDI 럭셔리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2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71,412km 
◐ 매물번호 : TN828711 
◐  5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