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k7 lpi 중고차 너를보면서

안에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모콘 버튼들이 있으니 주행중에도
위험하지 않게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어요~
그래 너 하고싶은거 다해~ 하고는
저는 그저 들어줬어요
그건 바로 더뉴k7 lpi 중고차에요!
이 차량같은 경우에는 2013년식에
주행거리가 166,498km였어요!

 

제가 안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확인을 해봤던 운전석도 아주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었어요!
저는 차를 사게되면 어디든지 빨리
드라이뷰 한번 해보고 싶어용 
개인적인 로망입니다 아마 몇달 안으로는
이룰 수 있겠죵? 벚꽃보러 고고씽할까요?ㅋㅋ
우선 옵션들도 좀 많이 다양하게
들어갔음 했어요!
근데 보니까 차량이 정말 다양한
옵션들이 다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트렁크도 생각했던 것 보다
좀 깊어서 놀랐어요!

 

저는 그동안 일을 그만두고 이것저것
생각도 정리를 할겸 여행을 좀
다녀왔어요
헝헝 제가 뭐 살건 아니지만 그래도 
찝찝할 수도 있으니 물어나보자! 싶어서
직원분께 이 차량 사고 차량이냐고
물어봤는데요
그렇게 보고 난 다음에는 
더뉴k7 lpi 중고차의 내부를 
보기 위해서 자리를 이동해 보았어요

 

그때도 의사 선생님께서 매운거 먹지
말고 자극적인거 먹지말고 왠만하면
운동을 좀 해보라고 햇었는데요
뭔가 갑작스러운 일이 있을때라던지
새벽이라던지 ㅠ.ㅠ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 하지않나요?!
확실히 저는 기분파라서 날씨에 영향도
자주 받는편 인것 같습니닷 ㅋㅋㅋ

 

게다가 주행거리에 비해서 아주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럽게 만나볼 수 있었죠!!
저는 정말 오늘 출근하는데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무슨 지구가 멸망하나
하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공기청정기가 될 것 같고
오늘은 더뉴k7 lpi 중고차라는
차량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한답니다!!

 

전체적으로 테스트까지도 해보니
훨씬 실용성이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에게도 참 의미있는 차량이라 오늘
여러분들께도 얼떨결에 소개를 좀
해드렸는데요 

지금 보시는 이 차는 저희 아부지가
이번에 보고 오셨던 차량인데요

 

말끔한 모습을 통해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보니까 더할 나위가 없다고
생각을 하게 되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가깝기도하고 기차로도
얼마안가니까 가기에 쉽고 놀거리도
볼거리도 많으니까 언제나 우리
20대 청춘들에게는ㅋㅋㅋㅋ
이날 가서 제가 정말 놀랐던 차량은
더뉴k7 lpi 중고차라는
차량인데요
아마 여러분들이 보셔도 인정을 하실 
만큼 좋은 차량인 것 같더라구요

 

무튼 가서 여러 차들을 봤는데 역시..
좋은 차는 그 값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무튼 그래서 요즘은 진짜 친구가 너무
부러워요ㅠ..
헝헝 저도 좀 그렇게 좋은 차 구해서
차로 출퇴근 하고 싶은데..
보시면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고
조작할 수 있도록 버튼들이 마련되어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더뉴K7 LPI 3.0 프레스티지
▣ 연   료 : LPG 
▣ 연   식 : 2013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166,498km 
▣ 매물번호 : TN884199 
▣  9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