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카니발 디젤 9인승 하이리무진 중고시세 점점더매력적이네

우선 차량은 앞에서도 보셨을 수도 
있는데 정말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거든요 
안그래도 저번에 저랑 함께 차를
보고 온 적이 있었거든요
거기서 이것저것 찍더니 얼마전에
드디어 차를 샀나봐요
쇼핑 얘기를 하다가 여기까지 온 것
같은데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올뉴카니발 디젤 9인승 하이리무진 중고시세에 대해서 
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빈티지하고 멋진 차를 보고 와서
사실 보는 순간 어머 이건 찍어야해
라는 말이 저절로 나왔어요
친구랑 둘이서 정말 재밌게 보고 온
차량으로 여러분들께도 좀 소개를
해드리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봄은 모든게 새롭게 시작된다는
그런 느낌이 있잖아요 ㅋㅋㅋㅋ
썬루프까지도 있는 풀옵이라고
할정도로 알차게 들어가있는 기능들!

 

사진을 보시면 내부는 클리닝이 
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한 것을 볼 수가
있었어요ㅎㅎ
딱히 특별한 하자는 없더라구요
자동차 관련해서 하나도 모르고지냈던
애기때는 마냥 버튼개수가 많다고만
생각했는데, 이제는 어느차에 타있든
센터페시아를 보면 대충 기능들을
알수있다보니까 좀 신기하기도 해요ㅋㅋ
올뉴카니발 디젤 9인승 하이리무진 중고시세의 자잘한
기능들을 다 보고나니 왜이렇게 진이
다 빠지는 느낌이 들던지...

 

기어변속기 주변에까지 진짜 많이
기능들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여러가지 들어가있었구요 
네비, 후방카메라도 연동으로 
탑재가 되어 있다보니 저처럼
길치이신 분들도 어렵지않게
운행이 가능하며 조작법도 무척이나
간편하고 편리했어요
신차나 신차같은 중고차나 둘다 
비슷하기때문에 좀 더 저렴한 쪽을
택해서 저는 중고차를 골랐구요!

 

어디서 차를 샀냐고 여쭤보니 여기를 
말씀하시더라구요^^
일단 지인이 아는 곳이니 안심이 될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얼마전에 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고 왔어요
이제는 대중교통 타는 것도 지겹고 
여유있게 차를 타고 다니면서 여행도
좀 하고 싶고 그러더라구요
올뉴카니발 디젤 9인승 하이리무진 중고시세가 대충 어느정도로
좋은지 아시겠죠?!

 

어린 아이들이나 혹은 앉아있는 
사람이라던지 가까이있는 물체는
사각지대가 있어 확인하기가 참 어려운데
이렇게 센서가 작동하고 있으니까 
안보여도 확인을 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이럴 때면 지글지글 기름이 끓는 
음식들을먹고 싶어 지는 건 저만 그런가요?
근데 확실히 화장을 할떄는 클렌징도
빡빡 잘 해줘야했고, 이래저래 관리를
더 많이 해줬어야했거든요~

 

평소에도 저희 동생처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가셔서 보셔도 좋겠더라구요
헤어나올 수 없는 그런 늪과도 같다고
할 수 있죠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별거 산건 없는 것
같은데 10만원은 넘게 쓴 것 같더라구요
올뉴카니발 디젤 9인승 하이리무진 중고시세 나머지 기능들까지도 
확인을 다 해보고 왔는데요ㅎㅎ

 

그걸로 힐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제 남친이 그러거든욬 ㅋㅋㅋ
저는 그랬어요 어릴때부터 꼬옥 차 하나쯤은
사고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이게 이렇게나 빨리올줄은 몰랐거든요
그리고 제 나이또래에 친구들 중에서 차가 
있는 친구들은 많지는 않아요 ㅠ.ㅠ
차량의 시트는 전동식 시트로 운전자의 
몸에 알맞게 직접 조절해서 앉을수 있었는데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기아 올뉴카니발 디젤 9인승 하이리무진 
연   식 // 2018년 
색   상 // 검정색 
연   료 // 경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92,082km 
매물번호 // LC030090 
판매가 // 26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