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x 중고차 2020년식 소원이네

기존에 차량을 소유하신 분들은
그 차를 반납을 하시고나서 구매를 하시면
차액만을 내실 수 있어가지고 더욱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어요 ^0^ㅎㅎ
꽃샘추워 조심하세요~ >ㅅ<!!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x 중고차 주행거리도 
확인을 해보았으니 멀티미디어 
부분들도 체크를 해보기로 했어요

 

디자인이 생각했던 것 보다도 전혀
촌스럽지도 않아서 참 좋았어요!
손이 많이 가는 부분인데도 불구하고
역시 깨끗하게 유지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게다가 조작감까지 부드러워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인기가 있는 모델이다 보니까 내부 공간은
아주 넉넉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앞좌석 레그룸 헤드룸 모두 넉넉한
모습이였고 뒷좌석 역시나 발 쭉
뻗어도 문제없을 공간!!ㅎㅎ

 

아이들도 아이들이긴 하지만
마트에 한번 장보러 가려고하면
버스타고 갔다가~ 버스타고 오고
무거운 짐 들고 내리고 난리도 아니거든요
빛깔이 번들번들거리게 잘 나있고,
매장안에 멀쩡한 컨디션으로 차가
잘 보관되있다보니 이 차는 타봐도
별로 찝찝함이 들 것 같지 않다라고 
생각이 들만했었던거 같구요
무튼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x 중고차은
진짜 만족을 보여주었던 차량이였어요

 

차량은 그밖에도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 있엇던 것 같아요
이런 안전을 위한 기능들도 역시나
깔끔한 화질로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덮게까지 설치되있으니 보기싫을땐
깔끔하게 덮어놔도 되더라구요ㅎㅎ
제가 아까워하는 이유 이제 다들
아시겠나요ㅠㅠ?
마치 2020년식이 아닌 최신식 인 것
처럼 유지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이런 핸들 같은 경우도 정말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운전하면서 아무래도 센터페시아
만지는건 위험한데 이거 하나로 
싹~해결이 되니까 불편스럽게
손 뻗지 않고 딱 팔 걸치고 사용을
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저희가 보고 왔던 내용은 여기까지가
마지막이에요ㅠ..
혹시라도 여러분들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요
항상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드리면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더라구요
아무튼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리뷰할
주제는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x 중고차입니다!

 

앞에 사진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행중 안전 장치도 있었죠!
이 사진은 사고시에 몸을 보호하는
에어백도 여러군데 설치가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운전석 조수석 뒷좌석 이렇게 참
꼼꼼하게도 들어가 있었죠
푹신푹신한 쿠션감도 참 마음에 들었고
자세히~보니 별다른 문제도 없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밖에서 봤을때는 차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안쪽이 좀 좁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엄마는 좋아하셨으나 아빠께서는 
다른 차를 원하셔서 결국 이렇게
구경만 했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기분은 좋았네요^-^

 

작은 바람이지만 저도 나중에 살 수 있을때
이 차량과 같은 차로 만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
저렴하기까지하니 완전 개이득이
이런 상황에 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x 중고차가 대충 어느정도로
좋은지 아시겠죠?!

 

이런 기능은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참 선호를 하시는 것 같아요
그밖에도 아까 보셨던 뒷좌석 암레스트
부분은 간단한 조작을 해볼 수 있도록
버튼들이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한참을 그렇게 보면서도 심플함을
보여줄정도로 무난함을 보여주엇어요
흑흑 보험이 괜히 있는게 아니니까 
나름 그래도 좀 부담이 덜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ㅠ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쉐보레 콜로라도 3.6 익스트림X 4WD

▶ 2020년

▶ 60,022km 주행

▶ 오토, 회색, 휘발유

▶ 2650만원

▶ 매물번호 : GK89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