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컨 mks 중고차 오늘도해피하게!

그래도 예전 같았으면 기분이 먼저
나빠서 다들 씩씩 거렸을텐데 이제는
진짜 다들 어른이 된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차량들 중에서도 가장
이름값을 제대로 하는 모델인 것 같아
왠지 모르게 끌렸던 것 같아요
그외에도 링컨 mks 중고차은
더욱 많은 장점들이 있었어요

 

그런 기능도 직접 실행을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었어요
근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면서
급격하게 탈모가 진행이 되더라구요
이런 차 하나 있으면 편하게 어디든지
무리없이 다닐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어요

 

일단 제가 보고 제가 살 차와 가장
비슷한 조건을 가지고 있던 차로 
보여드릴게용ㅎㅎ
그런 검색어를 급격하게 많이 사람들이
검색을 한다면 이제 감기에 걸린 
사람들이 많다는 거잖아요?
링컨 mks 중고차 가지고 있던
옵션들 하나하나 다 보느라고 
진짜 시간이 오래 걸린 것 같아요!!

 

여러분들께도 너무너무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사진을 좀 남겨서 왔는데요
트렁크 부분에도 이렇게 잠금 장치랑 
전동 도어 기능이 들어가 있었어요ㅎㅎ
간편하게 버튼으로만 닫을 수 있으니
이것만큼 편리한게 없쥬!!?
아마도그렇기 때문에 몸과 마음을 
이녀석에게 빼앗긴게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죠. 왜냐하면 어느새 제가 차량의 
곁에 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거든요

 

얼마전에 차를 보러 갔을때는
굉장히 좋은 차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항상 피곤한건 아닌지.
무튼 그래서 요즘은 꿈을 안꾸길 바라고
잠에 든답니다ㅠ..
그렇게 직워분이 4대 정도의 차를
보여주셨는데 제 마음에 들었던 차는
링컨 mks 중고차였어요!

 

아쉬운 마음으로 어쩔수 없이 
여러분들께 꼭 보여드리고 싶네요 ^^*
원하는 차량을 떠나보내는 마음이란..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매를 하신다고 
하여! 함께 트럭을 보러 갔어요 
저는 사실 다른 차들을 구경할겸
갔던 거였는데 역시나 트럭들밖에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사무실 분위기도 깨끗하고 직원분도 
착하신분 같아 그래도 안심이 됐죠!!

 

시트 하단에 준비된 전동 시트 버튼은
물론 스마트키를 이용한 오토 엔진 서비스,
그리고 넉넉한 적재 공간에 플러스
전동 트렁크 기능까지^-^
이 모든게 다 준비가 되어 있으니
나무랄게 없더라구요
아무튼 남자친구가 워낙 술을
먹는걸 좋아해요
링컨 mks 중고차 정말 여러분들께
꼭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차량인데
이렇게 남길 수도 있도록 사진도 많이
찍어와서 참 다행이네요!

 

왠 차냐고 물어보니까 아빠 친구분이
정말 괜찮은 차를 하나 발견하게
되었다고 그걸 소개를 해주셨다고해요 
그런데 어느날부터 이렇게 커피를 많이 마시면은
밤에 잠이 잘 안오더라구요 ㅠ.ㅠ
하이패스도 있는 차량이어가지고
고속도로에서 정말 요긴하게 사용을
잘 할 수 있겠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링컨 MKS 3.7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5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93,656km 
※ 매물번호 : VC948837 
※  8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