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보호차량 중고 모두들원해!

그래서 다들 그 모임에서 돌려가며
차를 탄다고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일단 눈에 확
들어왔고 일렬로 배열된 버튼들이
보기 좋더라구요
그랜드 스타렉스 15인승승 어린이 버스 중고가격 완전 마음에 들었던
모델인데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다니!!

 

해서 주위를 둘러보다가 우연하게
발견을 하게 되었던 아이였어요
그러기싫어서 커피를 먹는데 이제는
하두 먹어서 부작용도 없어요..ㅋㅋ
이런게 현대 사회인인가요ㅠㅠ?
운전석도 어찌나 멋스러운지 다른
차들에 비하면 정말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다보니 
뭔가 좀 찝찝하고 습한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ㅠㅠ
중요한건 제가 여자이다보니 운전을
하다 혹시모를 사고를 당했을 때!
잡아떼는 사람이 없길 바라면서
다니고는 하거든요 ? 근데 이 아이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더욱 더
듬직하게 보여지고 있었답니당 !!
그외에도 그랜드 스타렉스 15인승승 어린이 버스 중고가격은
참 볼것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지금 계속 화장실을 왔다갔다
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번에는 뭔가 힐링이 되는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오늘도 즐거운 굿모닝입니다 ㅡ,ㅡ
하지만 굉장히 피곤한 상태에요...
다시 하품이 엄청나게 나오고 있는
와중에 열심히 잇님들과 얘길 하고 있네요~

 

팀이랑 같이 하는 것도 그렇고 
딱히 엄청난 전략이 없어도 나름 
묻혀서 승리를 할 수 있으니꺼요ㅋㅋㅋ
남자친구가 이번에 차를 산다고 해서
알아보고 왔는데 남자친구는 아니였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였어요!
제가 봤던 이 차량은 그랜드 스타렉스 15인승승 어린이 버스 중고가격라는
모델명을 가지고 있구요!
2016년에 73,421km 정도를 주행한
모델이라고 하셨어요 
연식이 굉장히 짧아서 일단 남아있는
사용감이 많이 없었던 차였어요^-^

 

시트에도 빠짐없이 에어백이 설치되어
있었고 운전석 그외의 좌석에도 잘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차가 있으니까 그렇게 바로 따날 수 
있다는게 참 부러워요ㅠㅠ
저도 만약 차가 있었다면.. 그친구보다
더 많은 계획을 세웠을수도!!
그래서 뭔가 외관만 봤을때는 이게
과연 경차인가! 하는 생각까지도 
들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내부 디자인은 그렇게 달라진건 없지만
시트에 포인트가 들어가있다는 점!!

 

아무튼 항상 업로드하시는걸 많이
보는데 그렇게 자주 업로드를
하시진 못하는 것 같더라구요!
시트 하단에 준비된 전동 시트 버튼은
물론 스마트키를 이용한 오토 엔진 서비스,
그리고 넉넉한 적재 공간에 플러스
전동 트렁크 기능까지^-^
이 모든게 다 준비가 되어 있으니
나무랄게 없더라구요
그랜드 스타렉스 15인승승 어린이 버스 중고가격의 운전석
공간도 제가 직접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고 나왔는데요!

 

정말 틈 하나하나 다 청소를 해주셔서 
먼지도 끼인 곳이 하나도 없었고
무엇보다 상당히 사용감이 적은
공간으로 볼 수 있었어요 
어떤 옷을 살지는 아직 고르진 못했지만
그래도 벌써부터 너무너무 신나고
설레는 것 같아요
운전석 근처에 보면은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기능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15인승승 어린이 버스
주행거리 : 73,421km
연식 : 2016년
미션 : 오토
연료 : 경유
색상 : 노란색
매물번호 : TN833652
판매가 : 18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