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랜저 hg300 중고가격 잊을수없잖아!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 정말 나한테
준 선물은 무엇인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생각을 해보니 다른게 없는 것 같았죠..
그동안 나한테 그렇게 빡빡하게
굴었구나 하는 생각에 좀 슬펐어요ㅠ
사용감이 적어서 기본적으로 좋았습니다.​ ​
어떤 차량을 고른다고 하더라도 
실용적인부분들을 완전 배제를 하고 
생각을 할 수는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랜저 hg300 중고가격의 운전석
공간도 제가 직접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고 나왔는데요!

 

예전부터 항상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 가수들이 참 멋있어보였어요
여러분들도 몸이 힘들거나 혹은 
진짜 피로가 안없어진다! 싶으시면
한번 이런 영양제 위주로 드셔보세요
여러분들도 혹하시라고 제가 저희가
구매할 차 한번 보여드릴게요

 

유튜브같은 곳은 그런 아이들이 표현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공간인 것 같더라구요~
얼마전에 저희 할아부지랑 함께 
중고차를 보고 왔거든요
아빠가 저보고 할아부지랑 함께
다녀오라고 하셔서 제가 갔었거든요
저도 처음에 갔던거였는데 정말 신기한
차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랜저 hg300 중고가격가 참 끌렸던
이유는 아무래도 다른 차들 보다도 
훨씬 깔끔했던 것 때문이였던 것 같아요

 

여행왔다가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ㅠㅠ
사람들도 그래도 다들 대피를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그건 정말 다행이에요
검정색의 외관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런 진한 색상은 아무래도 스크레치가
나면 티가 많이 나잖아요?
다른 차들은 몇몇 군데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뒤에 봤던 차량은 어느정도 기준을
대고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튼 여러분들께도 이렇게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참 다행이에요!!

 

조작하는 방법까지도 간편하여
운전하는 재미도 있고 지루함도
없을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용
요즘 많이 듣는 노래가 하나 있는데
쏠 이라는 가수의 라이드 라는
노래를 많이 듣고 있어요 
그랜저 hg300 중고가격 지금 보고계시는
실제주행거리는 87,227km입니다~
2016년식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구요
거의 뭐 새차량이라고 보셔도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영!한 느낌이
났던 것 같았구요ㅎㅎ
진짜로 정말이나 소원이라면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생각뿐이에요 ㅎㅎ
진짜 이런 옵션은 현대를 따라갈 차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이번 겨울에 걸렸던 감기는
진짜로 제가 겪었던 것중에 최악이엿거든요.
배는 고픈데.. 저희가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웨이팅이 어느새 정말 몇십명이 
생겨버려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곳으로
일정을 변경할 수밖에 없었답니다ㅠㅠ...
일단 알아보러 방문을 했었는데
그랜저 hg300 중고가격에게 미련이 남아서 
가는 동안자꾸 뒤돌아보게 되었네요ㅜㅜ

 

그렇게 며칠간 다들 스케줄을 조정하고
날짜와 시간을 정했어요
게다가 가장 신기한건 이 차량이 그래도
나름 중고차인데도 불구하고 아주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다는 거였어요~
확실히 좋은 차량이라서 그런지 이런
서비스까지도 아주 끝내줌^^
센터페시아 안에 들어가있던 트립화면은
여러가지 미디어 기능은 터치로 
작동할 수 있었고 네비게이션으로
길 안내까지도 받을 수 있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그랜져  HG300 익스클루시브

- 연   식 : 2016년 

- 색   상 : 검정색 

- 연   료 : 휘발유 

- 변 속 기 : 오토 

- 주행거리 : 87,227km (주행거리는 계약서상에 명시하며
 추후 주행거리문제 발생시 전액환불조치 합니다.) 

- 매물번호 : GK926561 

- 판매가 : 13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