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요타 프리우스 중고차 그댄어디있었나요

그밖에도 지금 봄 노래들이 스믈스믈
올라오기 시작한 것 같은데 
다들 하나씩 듣고 계신가요?
근데 뭔가 이차는 튼튼한 외관과
편안한 실내가 잘 보호를 할 것 같았어요!
넓은 트렁크까지 있으니까 4인가족이
여행갈때는 딱일 것 같았어요
토요타 프리우스 중고차의 운전석을 또 
들어가 보면 정말 정교하고 아주 센스있는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간만에 여유로운 휴식을 즐긴 것 같아
기분이 좋은 하루네요
그래도 워낙 잔고장이 많아서 제 
통장 잔고를 다 털어갔던 친구고...ㅋㅋㅋ
무엇보다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서질 않나... 급 방전이 되질 않나...
일단 눈으로 보고 느끼고 하면 좀 더 
파악하기에 편할 것 같아서 보고 
왔는데 역시 직접 체험을 하고 오니
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확고해졌어요 

 

저에게도 참 의미있는 차량이라 오늘
여러분들께도 얼떨결에 소개를 좀
해드렸는데요 

이런 모든 기능들이 다 들어가있는
것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것도
그렇고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토요타 프리우스 중고차도 정말 
멋스런 외관을 가지고 있던 차라 추천해요!

 

이 차는 역시나 미래까지 내다보는
이 안목.. 전혀 촌스럽다고 느껴보질
못했던 것 같아요
잘은 못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나름
돌아다니는 맛이 있어서 하는 편이에요
딱 이 차의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그런
인테리어라고 해야할까요?
언니는 너무 귀엽다고 아주 좋아했고
저 역시나 간결한 구성이라 부산스럽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차량의 내부를 보면 전체적으로 중고라는 
티가 전혀 나지 않고 깔끔하다라는 
인상을 가장먼저 안겨주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수납 공간까지도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지저분하게 
차량을 방치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았아요!
토요타 프리우스 중고차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인데요

 

그리고 앞에 있는 공간들을 한 눈에 
들어올 수 있겠끔전체적으로 보기도 해보니까 
뒤에 있는 공간 만큼이나꽤 넉넉한 자리들을 
제공을 해주고 있어서 전혀답답하지 않았어요.
저도 참 마음에 들게 봤던 모델이라
여러분들께도 좀 공유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오늘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온열 기능부터 시작해서 전동 시트 그리고 
블박에 하이패스 룸미러까지.. 없는게 없는
그런 차량이였어요

 

​신랑도 같이 가서 차를 봤었는데 제가 
보던차중에서 이게 제일 괜찮은 
모델같다는 말을했습니다.
남자친구 덕분에 제대로 호강했고
물론 아쉽게 구매는 못했지만
참 재밌는 구경이였네요^3^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이 바로 제가 너무
사고싶었던 토요타 프리우스 중고차라는 
차량이였는데요.

 

근데 지금 보면 정말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들이 많죠
그리고 봄은 모든게 새롭게 시작된다는
그런 느낌이 있잖아요 ㅋㅋㅋㅋ
매정한 사람들..진짜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ㅠ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토요타 프리우스 4세대 1.8 E
♬ 연   료 : 휘발유 하이브리드 
♬ 연   식 : 2017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142,269km 
♬ 매물번호 : YC830995 
♬  14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