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피니티 qx50 중고차 2017년식 영원한사랑이야~

기본적으로 내.외관은 너무나 
고급적이 느낌이 들어서 맘에 들었구요
다양한 각종장치들까지도 끼워있으니깐
준비를 하지않아도 되겟더라구요 ~!!
일단 제가 하고왔던 후기라던지 이런것들을
적으면 잠이 조금 깰것같아요
인피니티 qx50 중고차을 알아보시고나서
구매를 하시면은 그날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저는 최근에 친구가 차 한대를 
알아보러 다닌다고 하길래
열심히 찾아보자다 괜찮게 나온
차량을 골라 친구와 동행하고 왔는데용
아무튼 선물을 보고 있으면 퇴근하고 집에서
보더라도 빵빵한 기분이라서 너무 행복해요!!
여러분들은 생일이 언제이신가용?
저는 연초라서 항상 친구들 중에서는 저를
기준으로 가장 먼저 시작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가장 먹고싶지 않은 음식도 있어요
아무래도 저는 삭하고 발효시킨 음식을 
많이 안좋아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 동네는 제가 진짜 학창시절을
다 보내고 한참 저희집이 힘들었을때
살았던 동네라 이런 저런 추억이 많아요!
저는 저희 아빠가 데려가신다 싶으시면
그냥 그날은 또 맛있는 음식을 먹는구나
하고 믿는 편인 것 같아요

인피니티 qx50 중고차를 구매하시면은
그날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진짜 오랜만에 외식을 하는 거였는데
정말 맛있는 집으로가게 되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전체적인 모습들이 아주제취향에 
맞는 차였습니다​ ​더욱 많이 보이는 
차들도 있었지만 개인적인취향으로는 
이 차가 너무나 마음에 들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상당히 공간 구성을 잘
맞춰놓은 느낌이였어요!
운전석으로 넘어가보니까 이렇게 
또 멋스러운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가서 입으려고 애기들 옷도 미리 
사놨는데 배송오고 한번 입혀보니
어쩜 그렇게 잘 맞는지 ㅠ..
그렇게 다음날 바로 차를 보러 갔다는!!
이제 뭔가 내가 하고 있다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인피니티 qx50 중고차이 참 좋은 차라는거

 

그리고 또 좋았던건 하이패스였는데요!ㅋㅋ
아빠가 어디 여행다니는걸 진짜 좋아하세요
그래서 그런가 이런 옵션들이 없다고 하더라도
꼭 돈주고 사시거든요~
그밖에도 뭐 가지고 있던 장점들이
참 많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가서 오백원 내면 1시간 타고 진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았던 것 같아요
거기서 이런저런 얘기도하고 놀고
뛰고 스트레스를 날리는 느낌?

 

다른 일반 suv보다는 네모난
모습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
진짜 어스급 반전으로 왜 이 차를
구매하지 않았는지는 아직도 의문..
너무 궁금해서 이따 물어나 봐야겠어요!!
이렇게 좋은 차를 왜 그냥 지나쳤는가!!
그래도 인피니티 qx50 중고차가
진짜 좋았던 점이 전혀 중고차 같지가
않았다고나 할까요?

 

아니 그러고 있어요!! 강아지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모두 다 건강을 위한
일들이니까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랍니다 !
이런 좋은 차를 보다보니 어느새 제
차는 잊혀진지 오래..
여러분들은 시험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시험이 참 중요할텐데 
아무래도 집중을 이렇게 못하는걸 보니
왠지 망한 삘링..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인피니티 QX50 3.7 AWD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7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139,905km 
※ 매물번호 : VC056531 
※  11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