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보이실거예요

헝헝 왜 어린애가 그렇게 매니큐어를
발랐는지.. 그때로 돌아가게 된다면
매니큐어같은거 하지 말라고 하고싶어요!!
그 친구가 아니였으면 저는 종일
감기에 취해서 움직이지도 못했을거에요...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의 기어변속기
적당한 사이즈와 적당한 위치로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관리가 얼마나 잘 되었는지 혹은 상태가
어떤지 컨디션이 어떤지 저는 차량
전체적인 모습을 보니 딱 각이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며칠동안 정말 겨울인듯 아닌듯 날씨가
오락가락 했는데 이제는 완연한
봄이 된 것 같아요
지금도 현재 출퇴근 너무나도 편하게
하고 있다는 사실!!

 

들어가있는 것들로 정말 다 좋게 보게 
되는것들이 되기도 하니까 관심이갈 수 
밖에 없는 차량이라고 생각을하며 
둘러 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무튼 암으로 좀 산책도 많이 시켜주고
이 매일 나가기 실천을 완료하면
매일 2번씩 나가기로 좀 늘려보려구요

소개가 늦었는데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은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라고 불리는
차량이였어요

 

저는 다른건 다 모르겠는데 진짜 벌레
하나 만큼은 너무너무 싫어해요ㅠㅠ...
아마 여자든 남자든 벌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많을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아주 말끔한 모습 덕분에 
더욱 만족스럽게 봤네요
아무래도 이 모델이 우리나라에서는
그래도 좀 알아주는 고급 차량의
모델이기때문에 옵션 구성 또한!!
아주 막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나왔는데 진짜 너무 열정적으로 하루하루가
드라마같은 사람이라서 진짜 놀랐었는데 
무튼 그렇게 사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직원분은 친절하셔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고 좋은
차를 정말 많이 보여주셔서 
저도 덕분에 어떤 모델로
해야할지 고민이 없어졌어요!!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중고 알아보는 울 아빠도
열쉬미 모아가지고 보시는거라서
저는 존경스럽게 느껴졌거든요 ㅋㅋ

 

안그래도 드라이브를 하시는 분들도
은근히 많으시고 하시잖아요
블랙박스에 하이패스까지 좋은
컨디션으로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스타트 버튼 역시 원터치로 작동해
스마트하게 시동을 걸고 끌 수 있어요
주말은 진짜로 느리게 오는것 같으면서도
달력을 보면 이번달은 끝을 가고 있더라구요...

 

다른 옵션들도 많이 포함되어있지만
아무래도 센터페시아 박스 안을
차지하고 있는 대부분의 조작키들이
공조장치와 관련된거잖아요?
물론 친구들이라도 만나면 어느정도 
돈을 쓰긴 하지만 바쁜 일 덕분에
그나마 만날 시간도 없다는..
그렇게 돈은 사실 안쓴게 아니라
못쓴게 되면서 차곡 차곡 모아두긴
했습니다ㅠㅠㅋㅋㅋ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는 그뿐만 아니라
청결성도 정말 뛰어났던 것 같아요~

 

확실히 여자 둘이서 가기에도 너무나
부담을 주지도 않는것 같더라구요 ㅇㅅㅇ

추워서 그런거기는 하지만 확실이 이런게
날이 따스해지면 좀 사그라드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 저도 되게 마음 편하게
다닐 수 있으니 참 좋더라구요
전좌석에는 에어백까지도 있기때문에
안정감을 더 돋구어줘서 좋았습니다!!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팰리세이드 가솔린 3.8 4WD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1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23,018km 
◎ 매물번호 : NY819021 
◎  38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