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쌍용 t7 1.5 t 중고차 2023년식 이비가그치고나면

풀옵이라고 할정도로 정말 좋은 장치들로 
정말 재미있는 드라이빙을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은 차량이였어요ㅠ..

이런날 이불빨래를 해야지 안그럼
괜한날에 해다가 미세먼지도 다 붙고
난리도 아니거든요.
쌍용 t7 1.5 t 중고차은 중고차다 보니
이렇게 꿀템들도 간혹 설치가 되어 
있는 차들이 있더라구요

 

근데 실제로 보니까 그게 아니더라구요!
진짜 실용적이면 훨씬 더 그렇지
덜 그런건 아닌 것 같았어요
근데 그런것도 아니라 다행이였답니다
사진 찍어온거 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때가 타 있다는 부분도 못느꼈어요
간결하면서 깔끔하고 실속있게!!
구성된 것 같아 완전 맘에 쏙 들었어요

 

외부에 달려있던 후방카메라가 
뒷시야를 제대로 잡아주고있어서
주차에 도움받는것도 가능했어요
그렇게 차량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아보고
가장 궁금했던 실내공간으로 들어가
보았는데요ㅎㅎ
이 차량은 쌍용 t7 1.5 t 중고차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였는데요

 

핸들 좌측을 보니 이렇게 전조등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다이얼키가
적용된 모습을 봤는데요
돌려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훨씬 편했던 것 같아요!
반가워요!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서울에 약속이 있어서 일이 끝나서
잠깐 다녀왔는데요!
가서 보니까 이미 서울은 분홍 빛으로
물들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에는 마스크를 완전 
대량으로 구매를 했어요

 

그래서 더욱 아깝더라구요ㅠ..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정말 차가 완전~~~
새차였어요
그래도 열심히 보고 온 덕분에 여러분들께
이렇게 리뷰도 남겨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돠.....ㅋㅋㅋㅋ
혹시나 차량구매할 예정이시라면 저희가 본 곳으로
여러분들께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차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를 하고
자세한 내용으로 넘어가볼게요!
지금 앞에서도 보셨던 이 차가
바로 제가 본 쌍용 t7 1.5 t 중고차인데요
스포티한 매력을 갖고 있는 모델로 
살짝 아담한 차체를 갖고 있었어요

 

이웃 여러분들! 오늘도 여러분들께
재미난 후기 들려드리려고 왔으요~~

심신 안정에도 좋고 딱 클래식 틀어두고
혹은 재즈 음악 틀어두고 하면 분위기가 장난 아니죠
집에서 할게 생겨서 참 좋더라구요
아무튼 좀 더 키워서 나중에 그냥 
꽃집이나 할까 생각중이에요^^~
중고차 치고는 깔끔한 모습을 가지고 
있던 차량이다보니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왜 정말 착한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버는 것과도 같은 것 같아요

그동안에는 제가 차를 살 수 있을지
진짜 의문이었는데 이렇게 사게 됐네요 ㅋㅋ
아무튼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리뷰할
주제는 쌍용 t7 1.5 t 중고차입니다!

 

훨씬 이득이고 그냥 의류수거함에 
버리는 것 보다는 훨씬 뿌듯하다고
해야할까요??ㅋㅋㅋ
무튼 그런 꿀팁이 하나 있습니다ㅋㅋ..

뒷좌석 앞좌석 모두 온열 시트 기능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ㅎㅎ잠깐 틀어보니까 둘좌석 다 
잘 작동을 하고있더라구요 엉덩이 태울뻔 했네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후방 센서까지!!어마어마하지만 한가지 더!!
소문을 들었던게 많아서 걱정을 꽤나 
많이 했는데 보니까 이런 안전 장치들도 
무리없이 잘 꼼꼼하게 적용이 되어 잇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쌍용 T7 2WD 1.5 GDIT 
연   식 // 2023년 
색   상 // 흰색 
연   료 // 휘발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3,400km 
매물번호 // VC039658 
판매가 // 31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