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k5 lpi 2.0 용 중고차 가능했다

다들 그거 아세요?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에일 맥주와 생 에일 맥주의 맛이
진짜 하늘과 땅 수준으로 차이가 엄청나게
난다는거 말이에요 ㅎㅅㅎ!!
연식이나 주행거리가 적당한걸 보니까
출퇴근 용이나 혹은 그냥 평범하게
사용을 하신 것 같더라구요
더뉴k5 lpi 2.0 용 중고차를 구매하시면은
그날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너무 먼 미래에 대한 걱정이라서 아직
부질없지만 ㅋㅋㅋㅋ그래도 뭔가 그런
생각을 하니까 이런 것들이 하나하나
떠오르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AUX단자와 USB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핸드폰 연결이라던지 혹은 다른
미디어 기기도 손쉽게 연결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관리도 잘 된 것 같아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최근 저희 남편이차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 
남편이 알아보고 있다고 해서 저역시 
중고차 매장에 방문 해서 차를알아보았는데요 !
기존에 차량을 소유하신 분들은
그 차를 반납을 하시고나서 구매를 하시면
차액만을 내실 수 있어가지고 더욱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어요 ^0^ㅎㅎ
더뉴k5 lpi 2.0 용 중고차입니다
외관의 디자인을 어떻게 찍어도
너무나 부담스럽지않는 외형으로
딱 여성분들이 타시기에도 
적합한 차량이라고 생각이 들정도엿어요

 

가서 밥 맛있게 먹고 친구 차 타고
슝슝 드라이브~~
친구가 얼마전에 차를 사게 되어서 
이제는 뚜벅이로 안다녀도 되거든요
물론 친구 차지만 친구 차가 제 차고
뭐 그런거죠 ㅋㅋㅋㅋ
안그래도 길가에서도 흔하게 보이던
모델이기때문에 더 혹하더라구요
우리 잇님들은 지금까지
했던 여행중 어떤 여행이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역시 옵션이 좋다보니까 주행도 너무
편할 것 같더라구요ㅠㅠ!!
이런 기어변속기까지도 아주 마음에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건 아니고 얼마전에 저희 엄마랑
함께 보고 온 더뉴k5 lpi 2.0 용 중고차
라는 차량이에요!

 

이렇게 아담한 녀석이 커다란 역할을
한다는게 진짜 믿어지지가 않았어요. 
그래도없는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더 흠족스러운 마음이 
느껴지도 했답니다
사지 못할거면 왜 고른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제가 도대체
너 뭔 돈이 있어서 이런 차를 사려고 
하는거냐 하니 살 수 없으니까 그냥
보는거지 뭐... 이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이날은 일단 진짜 시세만 알아보러
갔던거였기때문에 일단 모델만 좀
보고 왔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을지 모르겠는데
저희 엄마는 현재 진짜 너무 좋아라
하시는 것 같아요ㅠ!!
일면식이 없는 사이지만 친구가 하도
같이 대화한 캡쳐를 되게 많이 보여줘가지고
약간 내적 친밀감이 생기기도 했구요 ㅋㅋㅋ
더뉴k5 lpi 2.0 용 중고차 그밖에도 훨씬
많은 기능들을 보여주었던 것 같은데요

 

무튼 그래도 재미난 구경 많이 하고 온 것
같아서 나름 위안을 삼고 있답니다..ㅎ
그렇게 그날 친구들과 일찍이 헤어지고는
바로 저희 아부지를 만나러 갔어요
이런 꿀정보는 여러분들께 공유하는게
맞는 것 같아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저희 차량 안내해주셨던 분 명함도
함께 가져왔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도록 하구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확인을 
해보셨음 좋겠습니다!
우선 저희 아빠 소개를 좀 해드리자면
저희 아빠는 워낙 여행이나 캠핑 그리고
낚시를 참 좋아하셔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기아 더뉴K5 2세대 LPI 2.0  렌터카용
→ 색상 : 은색
→ 주행거리 : 132,233km 
→ 연식: 2019년 
→ 미션: 오토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VC911210 
→ 판매금액 :  9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