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쌍용 렉스턴 스포츠 중고차 2018년식 어떤것이든모두괜찮아!

거기다가 좋은 음악까지 깔리면 
더더욱 좋죠ㅠ..
그래서 항상 시골이 있는 친구들을
보면 부러웠어요 ㅋㅋㅋㅋ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뭔가 시골이 참 할게 많잖아요ㅠ?
쌍용 렉스턴 스포츠 중고차라는 이름을 가진
모델로 정말 친근한 모습을 갖고 있었어요
동글동글한 귀여운 외모에 생각보다
깨끗한 외관이 참 신기하더라구요

 

둘다 정말 좋았지만 결국 오래 가는건
반듯한 분인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어무니 나가신 사이에 이루어진
비밀리의 중고차 구경...
어무니가 아시면 어떤 반응이실지는
아직 예상이 안가기때문에 일단은
비밀로 하고는 저도 아부지를 따라
중고차를 보러 갔었어요 
저희 아빠가 탈모가 있으셔서 지금
머리가 많이 벗겨지셨거든요

 

아무래도 저는 쌍둥이를 키우다보니
이런 저런 아이들 교육에 대해서 
배울 시간이 충분치 않았어요
이웃 여러분들^.^ 요즘 정말
마음이 뒤숭숭한 것 같아요
암튼 저는얼마전에 친구랑 같이 
자동차 매장을방문했던적도 있었는데 
보시다시피 쌍용 렉스턴 스포츠 중고차 
차량을 구경해봤었거든요

 

물론 기어쪽에서도 조그셔틀까지도
장착이 되어 있고 !!!
작은 차량이 의외로 성능까지도
좋았기때문에 일석이조로 맘에 들었네요!
이차를 소개시켜준 친구가 하는말이
진짜 마성의 차라며 왜 사람들이
이 모델을 많이 타는지 알겠다며
그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말하는 것도 그렇고 뭐 느낌이 
착하신 분 같아서 의심한 것 같아
괜히 미안하기까지 했어요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차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그런 친구였어요ㅎㅎ
시동을 걸게 되면은 스티어링 휠 뒤에 
있는 계기판에서빛이 들어왔는데요~ 
들여다보니 오렌지 컬러로 빛나는
바늘들이 꽤 아름다워 보였어요 ㅎㅎ
쌍용 렉스턴 스포츠 중고차 게다가
여러가지 보이던 옵션들도 있었구요

 

아무래도 이렇게 나이를 그냥 저냥
먹는게 맞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변 친구들을 보면 정말 열심히 사는
친구들이 많이 있어요
낮에는 따뜻한 햇살도 바로 받을 수 
있으며 시원한 바람까지도 들어와
드라이브할때 참 좋을 것 같구요
그것도 사실 생각을 안해본건 아닌데요
직접 가서 보기도 했지만 그래도 뭔가
좀 더 기다렸다가 좋은 차로 사는게
좋을 것 같아서 참았네요

 

이런 운전석 같은 경우도 너무 
깔끔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차량은 검정색 든든한 바디를
지니고 있으며 세차까지 모두 되어서
정말 깔끔한 상태로 대기를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
쌍용 렉스턴 스포츠 중고차 마치 저는
제 차를 보는것처럼 구석구석
따지고 꼼꼼히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렇게되지 않도록 기회가 
되면은 꼭 사로 잡아 보시길 바랄게요~
깔끔하게 포스까지도 있다보니깐
세련된 느낌도 들더라구요~
남녀노소 무관할 정도로 상관없이
타고다녀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우선 차량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좀 해드리자면 차량은 2018년식으로 
정말 최근에 나온 모델이였어요
주행거리도 역시나 83,248km 정도로
아주 적당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쌍용 렉스턴 스포츠 4WD 디젤 2.2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8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83,248km 
▣ 매물번호 : TN857517 
▣  17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