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스바겐 아테온 프레스티지 중고차 굉장하네요

이게 오늘 올려드릴 후기는 그냥
후기가 아니라 그래도 나름 유익한
내용이 될 것 같으니 집중! 하시는게
좋을겁니다^.^
그래서 사실 올드카를 찾는 것도 
참 힘든 일인 것 같더라구요
지금 보시면 아마 여러분들이 엄청
깜짝 놀라셨을 것 같아요
진짜 빵빵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는
폭스바겐 아테온 프레스티지 중고차인데요

 

아이들 유모차나 나중에 더 크면 
자전거 킥보드 이런 것들도 탈 것
같은데 그런 큰 짐들도 충분히
들어갈 넉넉한 트렁크 공간도 
확인을 해봤어요
정말 놀라운건 외관과 실내 공간의
청결성이였는데요
아이들을 아무리 완전 무장을 시켜도
결국은 젖어서 집에 오곤 했는데
오늘 뽀송하게 왔네요!

 

주변에서는 그냥 두시라고 늙어서 
아무것도 안하면 그게 더 고역이라고
그래도 아직까지도 건강하게 힘쓰시며
일을 하시는데 다 일을 꾸준히
하셔서 그런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얼마전에 제가 새로운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ㅎㅎ
조금은 부끄럽지만 제가 이번에 기타를
새로 배우게 되었거든요
폭스바겐 아테온 프레스티지 중고차을 알아보시고나서
구매를 진행하시면은 그날 바로 차량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우선 제가 보고 왔던 차량은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아주 말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던 차량인데요
차량의 내부 공간에는 제가 생각치도
못한 기능들이 굉장히 잘 구성이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참 저렴한 가격대에 나온 친구라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싶어 사진찍어왔어요

 

옆쪽에서 바라본 모습 보시면
확실히 레그룸이 넓은 모습 보이시죠?
이 차는 참 마음에 들었던게 가죽시트엔
저렇게 격자무늬까지 들어가 있어
진짜 좋은 고급 세단 남부럽지 않겠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한번 대학생때 완전
운전 초보일때 학교 선배 차가 
모닝이라 운전을 해본적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좀 긴장이 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차가 아담하다보니까 금방
적응이 되더라구요
뭔가 베스트 드라이버가 된 것 같아
좋았었는데ㅎㅎ.. 
이 차량은 얼마전에 보고 왔던
폭스바겐 아테온 프레스티지 중고차였는데요

 

그밖에도 차량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깨끗하고 아주 건강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어요
무튼 다르게 생각을 할 수도 있는거니
뭐 저는 존중합니다!
저도 그동안 말로만 들었지 이런 일이
저한테 일어날 줄은 몰랐거든요

 

요 며칠사이 제가 차를 알아보고 
다니느라 참 바빴어요ㅠㅠ
운전석이랑 조수석 주변으로 
있는것들을 다뤄보는것도 용이했어요
이 차도 여러분들이 아실지 잘
모르겠지만 폭스바겐 아테온 프레스티지 중고차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였거든요

 

무튼 이런 사례들이 요즘은 더욱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 정말 이래서 
안전이별인지 뭔지가 자꾸 생겨나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ㅠ..
전체적으로 관리도 잘 되어 있는 차량인 것
같았던게 진짜 이런 섬세한 부분들까지도 
상당히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헝헝.. 이런 차를 또 어디서 보냐구욤....
엄마는 아무래도 위험하다고 안된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폭스바겐 아테온 2.0 TDI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9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77,841km 
▣ 매물번호 : YC004361 
▣  29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