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아 뉴모닝 가솔린 lx 중고차 2011년식 너무세련됐다아!

다양한 주행 편의 기능들이 준비가 되어 
훨씬 만족스러운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핸들까지도 말끔한 모습!! 확실히 
이런게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이 차는 제가 얼마전에 친구랑 함께
중고차를 알아보러 갔다가 보게된
기아 뉴모닝 가솔린 lx 중고차이라고 하는데요

 

게다가 SUV 차량인지라 넉넉한
공간은 덤으로 굉장히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차량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남편과 저는 이렇게 듬직한 SUV를
원했고 그렇게해서 소개를 받았던
차량이였거든요
요즘 주말에는 다들 근무를 하지 않으니
여가 시간이 많아져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1박2일로 혹은 2박3일로도 많이들
놀러가시는 것 같은데요
뭔가 갑작스러운 일이 있을때라던지
새벽이라던지 ㅠ.ㅠ

 

아니 다른동 언니들은 남편이 주말에
애들데리고 나들이도 간다고 하고 
캠핑도 가고 그런다는데 저희는 차가
없어서 항상 가까운 공원만 가고 
그랬엇거든요..

음악은 시간과 돈이 많은 사람들이
하는 예술이다 라고..
기아 뉴모닝 가솔린 lx 중고차 지금 보고계시는
실제주행거리는 49,194km입니다~
2011년식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구요
거의 뭐 새차량이라고 보셔도 좋아요

 

사실 남자친구가 구매한 차량과
그렇게 금액적으로도 많이 차이가
안나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그런 모델이였어요
참고로 저는 아빠랑 거의 친구 급으로
친하게 지내는 타입이에요 드물죠?ㅋㅋㅋ

엄마가 한번 더 날잡고 둘러보자고
하셔서 아쉽지만 이 차량은 포기를ㅠㅠ
그래도 상태가 워낙 좋으니까 금방
좋은 주인을 만날 것 같았어요!
우리 이웃 여러분들도 보심 좋은데,,
제가 명함 하나 남겨드리니 참고해보세요!

 

자 그럼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찾은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좀 해드릴게요
오늘은 사실 여러분들께 중고차에 대해서 
좀 얘기를 해드리려고 왔어요

다들 이제 봄이라고 나들이도 많이들
가시는 것 같은데요^^~
물론 기아 뉴모닝 가솔린 lx 중고차도 너무너무 좋은 모델이긴
하지만 저는 이 모델이 참 아깝긴 하더라구요

 

시골이 없던 저에게는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왠만하면 사람들이 없는 골목으로 
많이 다니는편이데 그날따라 그냥
거리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아빠가 이 차를 왜 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차로 골랐는지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안에는 온열 통풍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버튼이 있었고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덮게가있는
공간이 있었어요ㅎㅎ
운전석 공간의 전체적인 느낌도
심플하고 깨끗해서 참 좋았어요
디스플레이도 무려 설치가 되어 있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디오 기능
그리고 다이얼 형식의 공조장치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아마 여러분들도 아시는 모델일 것 같은데
기아 뉴모닝 가솔린 lx 중고차라는 차량이였어요!

 

꼭 좋은 정보가 되셨음 좋겠고 그럼
저는 이만 제가 상담했던 딜러분 번호 하나
남겨드리고 마무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생각을 해보니 저도 언니차를 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 같더라구요ㅎㅎ
우선 그전 차가 부산을 한번 다녀오고
나서는 완전히 맛이 가버려서 그만 팔아버렸어요
이걸 누가 사갈까했는데 사가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기아 뉴모닝 가솔린 LX

▶ 2011년

▶ 49,194km 주행

▶ 오토, 노란색, 휘발유

▶ 370만원

▶ 매물번호 : TN963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