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sm5플래티넘 2.0 중고시세 즐겁게해줄게

아무튼 제가 다닐때도 참 여러 커플들이
봄에 만나 여름에 헤어졌어요
그러니 혹시 우리 잇님들 중에서
신입생 혹은 대학생이신 분들은..
CC 왠만하면 하지마세요ㅠ
갖고 있던 조건들도 상당히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제 티엠아이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도 이제 곧 아이폰 신상으로 폰
바꿀거에요 흑흑 
뉴sm5플래티넘 2.0 중고시세의 운전석도 
딱 그 눈높이에 맞는 그런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실내크리닝까지도 해놓았기때문에 
이런 운전석 공간까지도 아주 
깨끗하다는걸 확인해볼 수 잇었어요
무튼 아직은 뭐 초기단계라서 좀
들어갈 곳이 많겠지만...
조작하는 방법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
상당히 편하게 이용을 해볼 수 있엇던 것
같습니다ㅎㅎ

 

남자친구가 올해 안으로는 꼭 차를
사겠다고 다짐을 했는데 늦어지고 늦어져
벌써 10월달이 됐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아침에 걸리는 시간이 엄청
늘어나서 ㅠ.ㅠ!!!! 버스를 놓치다보니
택시를 타게되고~
뉴sm5플래티넘 2.0 중고시세 미디어를 보고 있으니까 
문득 뒤에부분이 급 보고 싶어져서 자리에 
벅차고 일어나뒷 문을 열고 안에를 바라보았어요~

 

곁으로 다가가서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
차량의 겉 모습들을 둘러 보았죠~
창문 조작 버튼 그리고 다른 여럿
기능들까지 빡빡함없이 부드럽게
조작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그래서 딱히 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3^

 

진짜 처음엔 예? 하고는 벙쪄서 말을
계속 듣고있었는데 알고보니 
도를 아십니까..
이렇게 기어변속기까지도 말끔한 모습
그리고 고속도로 이용시 편리한
하이패스까지! 정말 없는게 없는
그런 완벽한 차였다고 말씀을 
해드리고싶네요
저번에는 자동차 구경을 하러 가서
거기서 뉴sm5플래티넘 2.0 중고시세를 알아봤어요!

 

후진으로 기어를 놓으면 어차피자동으로 
스크린이 올라오기도 하고,주차선도 
뒷 공간에 맞춰 편리하게잡아주니까 
손 대지않아도 알아서 척척도와주는 
똑순이 기능이였어요!
지하철에 버스에.. 진짜 차타고 가면 얼마
걸리지도 않으면서 엄청 오래걸려요
스타일 찾다가 진짜 집이 뻥! 하고 
터져버릴 것 같은데..

 

엄마는 처음에 좋아하시더니 뭔 기능이
이렇게 많냐고 힘들어 하시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이게 다 편리함과 관련된
기능이다보니 저는 전혀 힘들지않고
재밌게 본 것 같아요^3^
가끔 패션워크를 보면 진짜 난해한
옷이 나오는데도 사람들은 와우~ 하면서
놀라워하고 끄덕이고 주의깊게 보고 
하는 장면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보던 것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던
뉴sm5플래티넘 2.0 중고시세입니다

 

근데 진짜로 생각없이 보내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는게 마련..ㅋㅋㅋ

피해가 속출했을때는 언제나 늦는건데요~​ 
사단이 나기 전에 어떤 대책이 세워져야 할텐데
아직까지는 그런 기색이 보이지 않아서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자라나는데 있어서 정말
이민이라도 가야 하나 생각이 듭니다
살다보니깐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르노삼성 뉴SM5플래티넘 2.0 SE PLUS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3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114,047km 
※ 매물번호 : HF006059 
※  5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