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톤 탑차 중고가격 먼저보이네!

열어두면 개방감이 장난없어서
마치 오픈카 탄 느낌ㅎㅎ
환기용도로도 참 좋을 것 같아유
이런 기능이 실속있는거쥬!!!
예전에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할때
몇번 직장인들을 보긴 했는데
그때는 참 이상하게 다가오더라구요
1톤 탑차 중고가격는 안전을 위해서 
에어백까지도 곳곳에 설치되어
더욱 편안한 주행을 해볼 수 있도록
배려한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비교를 해보고 가장 합리적인 차로
고르고 싶었습니당ㅎㅎ
정말 마음에 들었던 차인데 이날
그냥 온게 내심 마음에 쓰이더라구요
그전에는 중고차 하면 좀 후지고
골동품 정도로 생각을 했었는데 이게
보니까 정말 어마어마한 차들도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이 차에 미련을 못버리는 이유는
연식은 그렇다치지만 주행거리가 워낙
너무 짧았던 친구라 그냥 사실 
거의 지금 나온 차와 비교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깨끗했어요!

 

그에 비해 좋게 보이는 게 훨씬 
더 많이들어가 있는 차량이라 여기서도 
만족을 하며 보게 되었거든요
무난하게 타기 좋은 색이기때문에
질리지않고 오래도록 타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1톤 탑차 중고가격의 운전석도 그러고 
전체적으로 부드럽운 가죽으로 되어 
있으니 따로 문제될 부분이 없었어요!

 

차가 있으면 그래도 비용이 덜 드니까
더 많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암튼 이런 필요한 옵션들은 
모두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반려문화가 발전할지 정말
어느누가 알았을까요?
아 알았던 사람이 한분 있으신데
그건 바로 저희 아빠에요..

 

그렇게 한참을 걸었을까요 
저 멀리서 잉글리쉬 쉽독 이라는 종의 
강아지가 오더라구요 
엄청나게 좋은 차는 아니지만 진짜
좋은 차인건 확실해요!!ㅋㅋㅋ
1톤 탑차 중고가격의 운전석도 
한번 들어가 보았는데요

 

그래서 톨게이트 출입시 아주 
편하게 출입이 가능할듯 했어요
이래서 조기교육이.. 중요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빠의 그런 적절한 훈육과
교육 그리고 엄마의 욜로 인생관
등등...ㅋㅋㅋㅋㅋ
게다가 친구들을 만날때 그중에 한명이
차를 바꾸려고 하더라구요 ㅡ,ㅡ

 

뭔가 시간이 빠르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렇고 그렇습니다 하하...
이미 차 좀 알아봤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는 곳이라고 하던데~
신기했어요 ㅋㅋ 그런 곳이라서 저희가 빨리
알게된게 아닌가 해서 말이죠 !! ㅋㅋ
그리고 그런 값을 하더라구요 이름값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 ㅎㅎ
그렇기에 1톤 탑차 중고가격를 보면서
아주 조심스럽게 사업 이야기를 꺼냈어용 ㅋㅋ

 

진짜 차가 있는 인생이 왜이렇게
행복할까요?..
그리고 밑에 부분엔 차량을 좀 더 
안전하게타고 다닐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들도 들어있기도 해서 제 마음이 
더 안심이 드는 듯한기분이 
나기도 해서 정말 좋았네요~
깔끔한 그레이 컬러로 맞춰져있었는데
역시나 너무 이쁘더라구요
핸들은 손때 하나 없이 준비가 되어 
있었고 안에는 리모콘 기능이 빽빽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봉고3트럭 하이내장탑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6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70,568km 
◎ 매물번호 : YC785245 
◎  1530만원